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몰디브 추천 허니문 W리조트 - 천상의 은신처

by 보라곰! 2010. 5. 4.
반응형

몰디브 추천 허니문 W리조트 - 천상의 은신처

천혜의 자연과 수준높은 리조트의 세련됨이 조화를 이루어 내어 천상의 기쁨을 드리는 두 사람만의 은신처 W리조트는 맑고 투명한 그래서 화려하기 까지한 인도양, 화이트 비치, 터키쉬 블루의 라군과 형언하기 어려운 산호군락을 가진 놀라운 섬에 위치한 더 없이 세련된, 럭셔리 허니문 커플들이라면 꿈꾸는 곳이다.

몰디브 W리조트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복층 구조의 BEACH RESORT와 라군위로 자리잡은 AQUA RESORT의 아름다운 외관과 실내 공간 모두가 오로지 허니문 커플들만을 위하여 존재한다고 할 수 있겠다. 플런지 풀, 썬데크를 갖춘 BEACH OASIA 28채 , OCEAN OASIS 46채 , SEASCAPE ESCAPE 3채 , OCEAN HEAVEN 1채로 총 4가지 타입, 78채의 프라이빗 빌라로 허니문 커플들을 맞이하고 있다. 리조트 빌라의 유리바닥을 통해 몰디브의 아름다운 수중세계와 유영하는 화려한 열대어들과 조우할 수 있으며 사생활을 완벽하게 보장해주는 개인전용 플런지 풀에서 수영을, 썬데크에서 흑진주빛 피부를 만들어 보시거나 마냥 달려보고픈 백사장에서 한가로이 둘만의 시간과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몰디브 수도인 말레의 서쪽, North Ari Atoll에 위치한 Fesdu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공항에서 72km, 수상비행기를 타고 25분 정도면 쉐라톤 호텔 그룹으로 유명한 STARWOODHOTELS의 계열 리조트인 W RETREAT & SPA MALDIVES에 도착하시게 된다.

다양한 해양스포츠 시설들과 스파, 휘트니스에서 불어난 체중을 조절하시고, 최신 장비를 갖춘 다이빙 센터에서 모험의 세계가 기다리고 있다. 로맨틱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몰디브식 전통요리에서 해산물 요리, 웨스턴 스타일의 고급요리 모두를 맛볼 수 있고 최고급 와인과 다양한 열대의 칵테일 향기에 취해볼 수 있습니다.



몰디브에서는 무엇을 하게 될까?
다들 아시겠지만, 몰디브는 일정 자체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편이 좋답니다. ^^
전일 자유일정에 해변과 바다에서 열심히 시간을 보내시면 되는 것이 일정이라면 일정이라고 할 수 있겠다.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오는 것이 이곳의 매력이니까.

보통적으로 허니문 일정은 싱가폴 항공으로 말레1박을 진행하는 코스로 진행되는 것이 많다.
가격은 다들 아시겠지만... 비싸다. ^^

몰디브 W리조트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허니문에 관련된 질문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