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다음 View AD (뷰애드) 활동지원금으로 영화예매권이 왔네요~

by 보라곰! 2010. 7. 10.
반응형

다음 View AD (뷰애드) 활동지원급으로 영화예매권이 왔네요~

View AD를 단지 1개월이 지난시점, 블로거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만한 뷰애드에서 드디어 활동지원금이 나왔네요!
받았냐구요? 당연히 못 받았지요~ 마지막 등수가 다음뷰 랭킹이 1500정도? 이것도 선방한 셈이겠네요!

참 말도 많았던 뷰애드.
뷰애드를 달면서 글을 작성할 때 괜히 신경 쓰이는 점도 생겼구요~
바로 오른쪽에 픽스가 되어 나오는 배치 때문인데요~ 그래서 일부러 길게 서두 부분을 쓰곤 한답니다.

어찌되었든 한달이 지나고 어느정도 활동지원금이 지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한달만 달고 빼 버릴까 했지만, 아직 미련이 남아있네요~
내 블로그에서 무상으로 광고 배너를 달았줬다고 생각하니 밉기도 하지만, 영화티겟이라는 미끼를 던져주었으니 조금만 더 달아보려고 합니다.


랭킹도 표시가 안되네요 ㅎㅎ 참 못났네~~
뷰랭킹을 높이기 위해서는 좋은 포스팅으로 승부를 걸어야 할 듯.
이미 파워블로그, 프로블로그가 점령하고 있는 상위랭킹을 무슨 수로 가져올 수 있을까요?
다음에서 부디 활동지원금을 어느 한편으로 치우치기 보다는 많은 분들이 뷰애드를 달고 나서 즐거울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이번 6월달 활동지원금이 지원되었던 뷰랭킹을 보면서 다시 한번 느끼는 거지만,
대부분 뷰랭킹이 20위까지는 뷰애드를 다들 다신것으로 보이네요! 또한 약 1000위에 랭크가 되어야지만 어느정도 바라볼 수 있게 되었네요! ^^



그나마 바라보고 있던 분들도 뷰애드가 이젠 다음 블로그로 확대가 되면, 다음쪽에서 쏟아지는 많은 블로거들의 유입으로 더욱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 이젠 조심스럽게 준비를 해야겠네요! ^^
바라건데 한정적이지 않은 블로거들이 뷰애드를 이용하게 하려면 좀 더 알맞는 모델을 제시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