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잡담들

30대 중반, 인생에 변화가 필요할 때 다시 만난 밀리언 달러 티켓

by 보라곰! 2010. 7. 30.
반응형

30대 중반, 인생에 변화가 필요할 때 다시 만난 밀리언 달러 티켓

일에 대한 고민이 만연하던 오늘 다시 만났답니다. 우연히 제 책상에 꼽혀져 있던 책~
"밀리언 달러 티켓" 5년전에 만났던 책인데! 이게 제 눈에 다시 뜨인것은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답답했던 제 속을 다시 긁어주어 너무 좋았답니다. ^^

현실에 갇혀 헤어나올 수 없었던 요즘! 고민이 많은 날들이 계속되었던 중에 다시 눈에 띄게 되다니!
무척이나 고맙고 반갑기까지 하네요! ^^

그래서 살짝 공유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 밀리언 달러 티켓의 요점은 "마음속 생각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다" 라는 것이네요!
이책을 읽기 시작하면 쉽게 끝까지 일게 되더군요! 그만큼 내용도 쉽고, 너무 딱딱하지 않아 좋았답니다.
중간중간 key point도 다시 한번 알려주니 메모를 통해 지혜를 좀 더 깊게 받아드릴 수 있었답니다.

책의 전문은 직접 읽어보시고 확인을 하시구요!
여기서 말하는 8가지 성공비법이 있답니다.

I belive의 단어 8개로 이루어진 성공비법을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사람으로부터 1등석 자리를 안내받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답니다. ^^

그중 가장 도움이 되었던 두번째 B의 내용은 현재 저의 상황에 너무 맞아 떨어지더군요!

Be passionate and want it (열정을 가지고 성공을 갈구한다)

요즘 함께하는 동료와 직원들에게 새로운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고민을 하다가 열정이 없는 사람들에게 계속적으로 동기부여를 한다는 것이 조금은 망설여지더군요! 마치 불이 없는 곳에 계속해서 기름만 붓고 있다고 할까요?
열정이 있는 곳에 동기부여가 더해져~ 비지니스를 가꾸어 나간다면 자신감도 생기고 그럴텐데 말이죠!

아무튼 오랜만에 만나는 희열감을 느낄 수 있던 책이였던 거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