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허니문 준비하기 총정리! - 허니문 포스트 가이드

by 보라곰! 2010. 11. 18.
반응형

허니문 준비하기 총정리! - 허니문 포스트 가이드


보라곰이 그동안 허니문 준비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했던 것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를 허니문 전문 블로거로 표기하고 계신데요! 제가 그정도 위치까지 될까 하는 의문도 든답니다. ^^
이 포스트는 아마 허니문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수도 있겠네요! 바람이기는 하지만요!




허니문 준비하기 전에 알아야 하는 것들

허니문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사항에 대한 자신만의 마음을 굳혀야 준비하는 데 고민이 적답니다.
무턱대고 준비를 시작하면, 이곳도 좋고, 저곳도 좋고! 그럴 수 있으니 말입니다.




허니문 준비는 여러가지 상황을 점검하고 난 뒤에 해야 한답니다.
예를 들어 결혼식후에 뒤풀이는 있는지. 내가 가고자 하는 곳에 날씨는 괜찮은지! 요즘 같은 경우에는 위험상황은 없는지도 알아봐야 한답니다. 물론 여행사를 통해서 준비를 하시는분들은 여행사에서 많은 도움을 주겠지만, 예약상황과 항공권에 대한 부분은 수시로 체크를 해야 한답니다.

보라곰~ 이런 경우도 봤어요!
에피소드 1 . 내가 벌써 허니문 지역에 도착을 했다고?
이런 경우는 정말 정말 일어나기 힘든 일인데요! 얼마전 호주로 가고자 하시는 분이 이런 일을 겪으셨다고 하네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앞자리가 같을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그런데 항공권 발급을 받으시는 과정에서 전산에 동명이인이 벌써 일본에서 다른 비행기를 대기중이라고 나왔다고 하네요!
나중에 동명이인으로 판명되어 정상적으로 허니문을 다녀오긴 했지만, 자칫 큰일날뻔 했을 수도 있었네요!

에피소드 2. 뒤풀이 후 공항에 늦게 도착
이럴 땐 정말 답 없답니다. 뒤풀이는 적당히 하시고, 다음날 일찍 일어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해결방법으로는 여행지를 바꾸는 방법밖에 없겠죠!! 이런 경우도 종종 봐 왔는데요! 공항근처의 호텔에서 머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침에 모닝콜도 해주니 말이죠! 거기다가 공항까지 픽업서비스를 하는 호텔들이니 걱정할 일은 없겠죠?

참 예상치 못한 많은 일들이 일어나는게 여행이죠! 즐거운 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주의 하세요!




여행은 항공권 구하기부터 시작된다.

보통의 여행은 항공권부터 예약을 해야 일정자체를 맞출 수 있답니다. 현지에서의 일정의 변화에는 이 항공이 미치는 영향력이 대단하죠! 여행사들도 인기있는 지역의 항공권 쟁탈전이 무지 심하답니다. 아무리 일정이 좋아도 항공권 발급이 확실히 되는 여행사를 골라서 진행을 해야겠지요! 물론 여행사도 항공권 발급에 자신이 없으면 상품 판매하면 안되겠구요!




지역별 추천 허니문 숙소

지역별 추천 허니문 숙소는 그동안에 보라곰이 심혈을 기울여 포스트 한 곳입니다. 제가 판단하기에도 좋은 곳들만 포스트 했습니다. 허니문 숙소를 정하실 때는 반드시 자신이 좋아하는 타입을 정해야 한답니다. 바다가 있는 곳, 바다는 없지만, 럭셔리 한 곳, 다양한 부대 시설이 있는 곳 등과 같은 하나의 컨셉이라도 마음속으로 정해두셔야 선택하기가 쉽답니다.

발리
카르마 칸타라 풀빌라 -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곳
지바 풀빌라 - 조용하고 한적한 풀빌라
아힘사 짐바란 풀빌라 - 부띠끄 빌라
오션블루 풀빌라 - 두개의 전용비치에 빛나는 최고급 풀빌라
실큐 풀빌라 - 럭셔리 프라이빗 풀빌라
까야나 풀빌라 - 럭셔리한 프라이빗 풀빌라

푸켓
야무 풀빌라 - 복층구조의 프리미엄 풀빌라
아다마스 풀빌라 - 전용비치와 발 앞에 펼쳐져 있는 풀장이 있는 곳
랑테른 풀빌라 - 전용게이트를 통해 펼쳐지는 스타일리쉬한 풀빌라
더 쇼어 풀빌라 - 전용비치와 리조트를 함께 맛보는 풀빌라
르네상스 풀빌라 - 해변을 가까이서 즐기는 초특급 호텔 브랜드
아야라힐탑 풀빌라 - 언덕위의 왕궁
웨스트샌드 풀빌라(리조트) - 5성급 럭셔리 테마파크
스리판와 풀빌라 - 바다를 침대에서 보자.
사라 풀빌라 - 전용 비치와 낭만이 있는 곳

코사무이
W 풀빌라 - 최고급 풀빌라의 고유명사
반얀트리 풀빌라 - 말이 필요없는 최적의 허니문 숙소
페세지 풀빌라 - 비치프론트의 정석
더사란 풀빌라 - 해변과 함께 어울러진 풀빌라

기타 지역
하와이와 호주, 유럽쪽은 뺐어요! 아직 포스트를 하지 못했거든요! ㅎㅎ
특히나 제가 풀빌라쪽을 좋아라 하는지라!! ㅎㅎ

태국 후아힌 추천 허니문 에바손 하이더웨이 - 황홀하 자연, 즐거운 여행
몰디브 추천 허니문 W리조트 - 천상의 은신처
파타야 추천 허니문 도샤다 풀빌라 리조트 - 프라이빗 비치에서 조용한 휴식을
파타야 추천 허니문 뷰탈레이 풀빌라
세부 추천 허니문 이슬라 리조트 -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곳
세부 추천 허니문 샹그릴라 리조트&스파 - 호화로운 Chi 스파
하이난 허니문 추천 반얀트리 풀빌라 - 하이난 산야 리조트 & 스파
하이난 추천 허니문 풀만 풀빌라와 아룡베이 풀빌라 - 하이난은 중국에 있다.



이렇게 정리를 해보고 나니까 속이 다 후련해 지네요! 허니문 여행준비하는 분들에게 참고자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블로그로 복귀하고 나서 정신 없었는데! 이제부터 다시 천천히 포스팅을 시작해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