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쓰는 블로그

GMCEstore 블로그 이벤트 두번째~

by 보라곰! 2010. 12. 23.
반응형
.

GMCEstore 블로그 이벤트 두번째~


사이트도 오픈하기 전이구! 그렇다고 이렇다할 자료를 드린것도 아닌 상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블로그 리뷰 이벤트
문제의 소지가 있는 관계로 하나만 꼭 찝어서 시작할까 합니다. 물론 첫번째 진행했던 것을 유지한채로 말이죠!

[GMCEstore 블로그 이벤트 첫번째 보기]



아주아주 간단한 이야기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려고 합니다.
당초 gmcestore가 가고자 했던 방향은 토탈라이프서비스에 대한 소셜이야기입니다.
결혼과 동시에 바뀌는 것들에 대한 모든 라이프 서비스를 한번 해보자라는 것이지요!
그래서 다음과 같이 추가로 진행합니다.


GMCEstore의 블로그 이벤트

진행방식은 첫번째 이벤트와 동일합니다.
댓글로 신청자를 받으며, 블로그 포스팅 후 댓글이나 트랙백으로 주소를 보내주시면 확인하는 방법!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gmcestore에 대해 진솔하게 포스팅을 해줄 블로그 리뷰어를 찾습니다.


블로그 이벤트 관련 안내사항입니다.

1. 제목에 GMCE를 넣어주세요!
2. 포스팅할 주제는 자유이지만, 결혼후 변한 자신의 모습이나, 상황에 대해 포스팅을 해주세요!
3. 아직 결혼을 하지 않으셨다면, 결혼후에 이것만큼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에 대한 부분으로 포스팅해주세요!
4. 작성된 포스트 주소를 트랙백으로 본 게시물에 보내주시거나, 댓글로 주소를 보내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5. 확인후 스팸이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네이버 콩저금통 에 보라곰이 적립을 하겠습니다.
6. 또한 시상에 대한 부분도 1차 이벤트와 함께 통합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상내역확인은 역시 여기로]

1차 + 이벤트로 생각해주시고 편하신 포스팅 방법으로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