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홀에 대한 이야기

[웨딩홀 무료시식] 홀예약닷컴의 뉴서비스. 웨딩홀도 이젠 맛보고 결정한다.

by 보라곰! 2011. 8. 17.
반응형

[웨딩홀 무료시식] 홀예약닷컴의 뉴서비스. 웨딩홀도 이젠 맛보고 결정한다.

웨딩홀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에게 결혼준비 시작부터 머리를 아프게 하는 것이 웨딩홀 준비.
주변의 이야기만 듣고 결정을 하기란 마음이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니다.
의심이 많은 신랑 신부. 당연하게 의심부터 하는게 정상이지만, 그들을 만족 시켜줄만한 서비스는 찾아보기가 힘들다.



웨딩홀 음식을 미리 먹어보고 맛을 느낄 수 있다면, 그 의심의 벽은 무너지겠죠!
보라곰이 운영중인 홀예약닷컴에 무료시식에 대한 부분을 서비스하기 시작했답니다.

이 무료시식을 진행하기 위하여 보라곰이 직접 웨딩홀을 찾아가 협상 끝 받아낸 결과물.
[홀예약닷컴 무료시식 신청페이지 보기]


하지만, 많은 웨딩홀이 시식에 대한 부분에 관대한 것은 아니더군요.
대부분의 웨딩홀은 웨딩계약이나 연회계약이 진행된 후에 시식을 할 수 있었답니다.
시식을 하고 난 후 음식맛이 조금 떨어지게 된다고 하더라도, 예약을 취소하기 위해서는 힘이 들겠죠!

그렇다고 웨딩홀에서도 무료시식을 진행하다보면, 많은 분들이 한꺼번에 몰리게 될 경우, 음식 제공에 차질을 빚을 수 있으니. 무료시식을 진행하는 부분에 웨딩홀 나름대로의 걱정이 있더군요.

홀예약닷컴에서 진행하고 있는 웨딩홀 무료시식 코너는 기간별 무료시식이 가능한 업체를 제휴를 통하여 제공하고 있답니다. 다른 홀중개사이트나, 웨딩플래너들을 통해서는 받을 수 없는 혜택이지요~
지금은 그 수가 많지 않지만, 보라곰이 각 지역별로 한 업체씩은 셋팅할 수 있도록 지금도 사방팔방으로 뛰어다니고 있답니다. 더 좋고, 더 멋진 서비스 구현을 위해서 말이죠!


무료시식을 할 수 있는 웨딩홀

1. 강남 > 한식 - H컨벤션                    [무료시식 신청]
2. 강남 > 부페 - 오나르바이오스티엄   [무료시식 신청]
3. 광진 > 부페 - 엘리시아컨벤션          [무료시식 신청]
4. 동대문 > 부페 - 애프터유웨딩홀      [무료시식 신청]
5. 구로 > 부페 - 제이오스티엘             [무료시식 신청]
6. 마포 > 부페 - 퀸즈오스티엘             [무료시식 신청]


더 많은 웨딩홀과 무료시식을 진행하기 위하여 하나씩 하나씩 직접 미팅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1~2만원 하는 음식이 아닌 3만원 전후의 가격의 식사비용.
이왕이면, 더 맛있는 음식을 찾아와 주시는 분들에게 대접할 수 있으면 좋겠지요.


함께 보면 좋은 결혼준비팁

[결혼준비팁] 웨딩홀 준비시 가격이 결정되는 기준에 대해서 말한다.
홀예약닷컴의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서
웨딩홀 예약시 체크해야 될 사항
웨딩홀 예약시 할인 받는 방법과 결혼준비를 위한 필수 아이템 웨딩다이어리
결혼준비팁 - 결혼 비용 줄이기 위해서 해야할 일들
결혼준비팁 -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