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하이난 추천 허니문 풀만 풀빌라와 아룡베이 풀빌라 - 하이난은 중국에 있다.

by 보라곰! 2010. 3. 4.
반응형

하이난 추천 허니문 풀만 풀빌라와 아룡베이 풀빌라

리조트 시설 좋고, 자연환경 멋지며, 비행시간도 얼마 소요되지 않고, 비용까지 저렴한 곳이 있나요? 라는 질문에 대답을 하라면 하이난이다. 일명 우리는 해남도라고도 부른다. 하지만 세계 럭셔리한 휴양객들은 하이난이라고 부른다. 하이난은 중국 땅이라서 억울한 동남아의 열대 휴양섬이다. 단지 관리 국가가 중국일 뿐이다. 과거와의 현저히 다른 하이난 허니문 상품은 매우 매력적으로 바뀌었다.



하이난은 중국의 최남단에 위치한 해변 휴양도시로써 우리나라 제주도 면적의 약 20배 크기이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아열대 기후를 보이는 여름섬이다. 인도차이나 반도와 홍콩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필리핀과 태국과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 늦다.
하이난의 기후는 저위도에 위치하고 있어 해양기후의 영향을 받고 있다. 따라서 일년 내내 온도가 높고 기온의 변화가 크지 않다. 연평균 기온이 25.5˚C 이고 12월~2월(아침/저녁 20~22˚C, 낮 24~28˚C) 3월~11월 (아침/저녁 24~28˚C, 낮 28~34˚C)이다. 중국 유일의 열대 기후 지역이지만 남지나해에서 시원한 바다 바람이 불어오기 때문에 휴양지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하이난성 당국의 파격적인 정책에 따라 관광객 유치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다.


하이난 풀만 풀빌라 슈페리어 풀빌라 직항 2+2, 4박 6일(일 저녁출발) 일정 및 가격

하이난 추천 허니문 아룡베이 풀빌라 2+2 의 일정 및 가격

보라곰의 허니문 할인 특가 풀만 풀빌라 140만원, 아룡베이 풀빌라 135만원 상담 신청서

일정을 사진으로 감상하세요! GoGo~


하이난 허니문 특징

1.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4시간 남짓 거리에 위치해서 다른 허니문 지역보다 가깝다.

2. 아열대 기후 지역으로 1년 내내 온화하고 따뜻하여 동양적인 편안함과 미국의 하와이와 멕시코의 캔쿤을 옮겨다 놓은 듯한 이국적인 아름다움도 느낄 수 있는 천국이다.

3. 거리가 가까워서 일정상 다른 동남아 지역에 비해 최고의 체류시간을 자랑하므로 시간낭비 없이 자유일정과 관광일정을 우아하게 즐길 수 있겠다.

4. 세계 미스 월드 유니버시아드 대회가 2003년부터 2007년까지 세계의 다른 휴양지를 제치고 미의 향연을 연속으로 펼친 곳이 바로 하이난이다. 2008년 4월에는 전게계 국가 원수와 세계 최고 기업 CEO들이 참석하는 보아오 포럼을 개최한 곳이기도 하다.

5. 하이난 최남단에 위치한 해변도시인 삼아의 아룡만은 유네스코 세계자연 유산으로 지정한 세계 2개 청정구역으로 꼽히는 곳으로 중국에서 가장 빼어나게 아름다운 해변이라고 하여 "천하제일만"으로 불려진다. 초생달 모양의 7.5km에 달하는 눈부신 백사장을 따라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야자수 숲이 펼쳐저 있어 세계적인 부호들과 중국의 최고 상류층 만이 선호하는 럭셔리한 휴양지이다.

6. 국제적인 련리한 항구와 고급 리조트 같은 국제공항 시설과 하이난 전역을 연결하는 바둑판 구조의 철도, 고속도로 등이 완변하게 구비되어 있어 동남아의 새롭게 떠오르는 열대 휴양섬이다. 그리고 2003년 이후에 오픈한 최신 리조트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 이런 이유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하이난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고르자면

1.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숙박시설이 있다. 
리츠칼튼, 쉐라톤, 메리어트, 힐튼, 호라이즌, 맹글로브, 크라운프라자 등의 유명 리조트들이 있으며, 홀리데이, 하워드 존슨, 만다린, 오리엔탈들도 존재한다. 그리고 반얀트리, 아룡베이, 풀만(소피텔), 리츠칼튼, 하이야트 등의 풀빌라도 존재한다.

2. 보유 시설과 서비스가 좋다.
세계적인 초특급 리조트 시설과 우수한 서비스가 있으면서도 최고의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곳이다. 곧 7성급 호텔도 들어선다고 하니. 하이난의 돌풍이 예상이 된다.

3. 주변 환경이 다른 동남아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
삼아시내 나이트 투어라든지, 야시장투어, 프라이빗 해변등의 여러 관광지가 개발되었다.

4. 교통이 편리하고 시간이 짧다.
동방항공을 이용한 직항편으로 4시간 거리이다.

5. 가격 경제성이 우수하다.
120만원대 부터 다양하게 리조트별로 형성이 되어 있어 동남아 다른 지역에 비해 매우 저렴한 편이다.


과거의 하이난 허니문 상품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Q. 리조트 시설은 종말 좋은데 외부 관광이나 포함사항이 너무 떨어져요!
A. 저렴한 패키지들이 가는 관광지를 넣어서 만들게 되면 일정은 풍부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만족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젊은 허니문 커플들이 좋아할 만한 관광지로만 구성이 되어야 합니다.
예) 마사지 샵도 단독 룸을 사용하는 황제 마사지 샵으로 변경

Q.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기에 언어의 장벽이 불편해요~
A. 무료로 대여해 드리는 핸드폰을 이용하여 24시간 언제나 무료로 가이드와 통화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핸드폰 1번만 꾹~ 누르면 OK

Q. 일정이 너무 빡빡합니다. 포함사항을 조절할 수 없을까요?
A. 출발 전이나 현지에서도 허니문 커플에게 맞는 스타일로 바꿀 수 있습니다.

Q. 특식이라고 한껏 기대 했는데 입맛도 안맞고 맛있어도 한번 밖에 못 먹어서 ㅠㅠ
A. 내 맘대로 골라 먹은 하이난 미각 특식으로 해결되었습니다.
브라질 바베큐, 해산물 쇠고기 샤브샤브, 스테이크, 캔들라이트 디너, 북한식, 한정식, 광동요리, 사천요리, 호남요리중에서 선택하여 진행하세요!

Q. 주변에서 다들 별로라고 하는데 고민됩니다.
A. 허니문 상품으로 다녀왔을까요? 패키지 관광은 삼아만이나 대동해쪽의 준 5성급 이하 리조트로 간답니다. 허니문 여행은 아룡만쪽에 위치한 초특급 리조트를이용하기 때문에 다녀오신 분들은 매우 만족스러워 한답니다.





하이난 추천 고급 허니문 풀빌라 풀만 풀빌라

프랑스 아코르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가 바로 풀만 풀빌라이다. 2008년 4월 20일에 오픈하여 아직은 한국인들에게는 생소하지만, 전 세계 4천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프랑스 아코르 그룹이 유럽지역에서 야심차게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써 기존의 소피텔을 이은 업스케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집중 공략하는 브랜드이다. 115개의 풀빌라와 79개의 리조트 룸을 구비한 타이풍, 미얀마풍, 남양품의 11개의 풀빌라는 거실&룸 분리형 풀빌라로써 거실 소파에 앉아 바라보는 풀장의 모습과 그 경치는 한가롭기만 하다. 담장과 열대림으로 둘러 싸여 있는 로맨틱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 허니문 커플에게는 좋은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을꺼에요!

또한 넉넉한 사이즈의 풀장은 먼거리로 이동하지 않고 풀에서 열대기후의 나른함을 즐길 수 있어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는 딱이네요!

그리고 7개의 룸이 갖춰진 취신식 스파와 양식, 중식, 인도음식을 맛볼수 있는 레스토랑, 다채로운 색상의 트로피칼 주스와 칵테일을 서비스하는 풀 사이드 바등이 있어 이용자들에게는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탁구, 스누커 등의 부대시설이 있어 풀빌라 허니문의 단점을 해소해 주고도 있다.
모든 풀빌라는 자쿠지 설치로 넉넉한 사이즈의 자쿠지에서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며, 풀빌라에 개인 와인창고가 준비되어 있어 둘만의 로캔틱한 시간도 즐길 수도 있겠다.

하이난 풀만 풀빌라 슈페리어 풀빌라 직항 2+2, 4박 6일(일 저녁출발) 일정 및 가격

보라곰의 허니문 할인 특가 풀만 풀빌라 140만원 상담 신청서

일정을 사진으로 감상하세요! GoGo~

풀만 풀빌라의 전경

수페리어 풀빌라
원베드룸으로 열대림으로 둘러싸인 독립적인 공간으로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는 안성맞춤이다. 전면이 유리도 된 샤워실, 마사지용 전용침대가 있다. 슈페리얼 풀빌라의 투숙객들은 객실내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완벽한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하이난 풀만 풀빌라 슈페리어 풀빌라 직항 2+2, 4박 6일(일 저녁출발) 일정 및 가격

보라곰 허니문 특별 할인가 140만원 상담신청서


풀만 풀빌라의 부대 시설들

리브고쉬 카페
동시에 160명이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메인 레스토랑이다. 아침식사와 디너뷔페까지, 아시아와 웨스턴의 모든 음식을 뷔페식으로 제공하는 국제적 스타일의 레스토랑이다. 과일주스, 스무디 등의 음료도 주문이 가능하고, 스낵과 커피, 가벼운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영업 시간 06:30~24:00

르시누아 차이니즈 레스토랑
70개의 넓은 좌석과 4개의 프라이빗 룸을 갖춘 편안하고 친숙한 분위기 메인 중국 레스토랑 르시누아는 광동요리, 사천요리, 상하이 요리 등 갖가지 중국 스타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겠다.
영업시간 11:00~14:00, 17:00~23:00

자푸르 인도 레스토랑
야롱베이에서 유일하게 있는 인도 레스토랑으로 인도 주방장이 직접 요리하며 투명유리 주방에서 요리되는 과정까지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영업시간 18:00~22:00

소다 로비바
평화로운 휴식공간으로 안락한 라운지에서 즐기는 칵테일과 시원하고 넓은 공간이다. 특별한 음료, 와인과 함께 평화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다. 이용시간 10:00~다음날 01:00

라군풀바
라군 풀바의 청량한 아름다움을 보며 칵테일을 즐긴다면... 풀사이드에서 다양한 칵테일과 쥬스, 스낵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시간 10:00~23:00

레저시설
풀만 풀빌라는 2개의 풀장과 각 빌라마다 설치된 자쿠지에서 수구 등의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풀장 슬라이드에서는 물놀이를 즐기며, 프라이빗 비치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최신식 레져 휘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스파룸에서 사우나를 즐기거나 게임룸에서 당구, 탁구, 마작, 카드게임, 컴퓨터, 책등을 즐길 수 있다.



하이난 추천 허니문 아룡베이 풀빌라 - 선택받은 허니문

중국 초대형 해안 휴양지역에서 만나는 발리 스타일의 조경과 풍경을 가진 아룡베이 풀빌라는 108동을 별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지면적만 130,000㎡, 녹지율이 71%이며, 14,000㎡의 인공호수도 조성되어 있다. 호텔 외관이 마치 발리 섬 및 동남아 지역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드는 컨셉이며, 각각의 빌라가 서로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다. 넓고 탁 트인 실내외, 정원의 연못, 수영장, 정자 등은 빌라와 조화롭게 이루어져 전체적으로 자연 친화적이다.

이곳의 허니문 풀빌라는 선택받은 커플만이 이용이 가능하다. 그 이유가 허니문 풀빌라는 전체 빌라중 단 8개만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단층 건물에 68㎡의 풀장이 존재하며, 정원 포함한 대지 면적이 259㎡이나 된다. 8개의 허니문 풀빌라는 먼저 찜하는 커플들의 것이라고 하겠다.

하이난 추천 허니문 아룡베이 풀빌라 2+2 의 일정 및 가격

보라곰의 허니문 할인 특가 아룡베이풀빌라 135만원 상담 신청서

일정을 사진으로 감상하세요! GoGo~





아룡베이 풀빌라 전경


아룡베이 풀빌라 룸 및 부대시설 사진



하이난 추천 허니문 아룡베이 풀빌라 2+2 의 일정 및 가격

보라곰의 허니문 할인 특가 135만원 상담 신청서


보라곰이 준비한 하이난에 관련된 설명은 이어집니다.
준비중인 포스팅은 일정에 대한 것을 사진으로 엮어 볼 예정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실 텐데요!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글이 많아서 보는 분들이 지겨우실까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