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in Wish Item

출산부터 4살까지 육아 필수 아이템 - 베이비위스퍼 골드

by 보라곰! 2010. 3. 11.
반응형

출산부터 4살까지 육아를 위한 필수 아이템 베이비위스퍼를 접하다.

현재 보라곰은 베이비 위스퍼로 조금씩 배워가고 있습니다.
출산부터 아이를 키우기 위한 중요한 육아 비법이 공개된 책이더군요!
집에 어느날 커다란 봉투와 함께 날라온 택배봉투~ 그안에 가지고 다니기는 조금 무겁고 큰 책이 들어있더군요!
페이지수의 압박도 크고, 골드빛의 겉표지에, 안의 글씨는 왜 그렇게 많은지!!!!



처음에 목차만 보고 이게 무슨 얘기야~ 했던 보라곰!
솔직히 처음엔 책장을 넘기기가 어렵더라구요!
마치 뭐라 그럴까? 학교에서의 전공 필수과목을 보는 것과 같은 기분이랄까?

그래도 저의 아내의 권유로 한장 한장 넘기다 보니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먹고 놀고 자는 일정한 일과를 알기 쉽게 셜명을 하고 있네요! 또한 문제가 있는 아이들의 해결방법에 대한 것도 제시를 해주고 있습니다.
트레이시 호그와 멜린다 블로우가 들려주는 양육법은 아기를 위한 것과 엄마를 위한 것을 모두 알려주고 있었네요!
육아방법과 엄마의 마음을 다스리게 해주는 하나의 백과사전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직 다 읽지는 못했지만 아이가 자라면서 조금씩 보면 되는 것 같아 일단 앞의 부분만 정독을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같이 주는 육아수첩에도 간략한 내용들이 요약되어 있어 정리하면서 살짝 보게 되는 점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보라곰이 걱정이 있네요! 아빠는 무엇을 해야 할까용?
엄마가 육아를 이끌어 가는데 있어 아이에게 혼란을 주지 않도록 도와줘야 겠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요!
일단 같이 읽으면서 노력할 생각이랍니다.

베이비 위스퍼 책이 너덜너덜 해지도록 정독해야겠습니다.

추가로 저는 반디앤루니스에서 쇼핑을 했었는데 도서11번가가 가장 저렴하더군요! 리브로는 가격은 있지만 추가적립과 제휴할인을 챙길 수 있구요! 반디앤루니스는 중간정도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