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보라카이 추천 허니문 리젠시 리조트 - 에메랄드 바다와 만나는 리조트

by 보라곰! 2010. 3. 17.
반응형

보라카이 추천 허니문 리젠시 리조트 - 에메랄드 바다와 만나는 리조트
http://www.boracayregency.com

가장 아름다움 해변은 어디? 보라카이~~ 해변을 따라 작은 숙소와 카페, 레스토랑들이 이어져 있는 소박한 시골섬의 분위기가 연출되는 곳이 바로 보라카이이다.

보라카이의 대형리조트들중 가장 인기가 많은 리조트가 바로 리젠시이다. 한국인이 많은 이유도 그 이유라고 할 수 있겠다. 한국인이 많은 곳이 싫다면 이곳을 피하는 것도 좋겠다. 보라카이 최대 크기의 수영장도 보유하고 있기에 좋은 리조트이기도 하다. 주변에 있는 한인 레스토랑은 색다른 정취를 해줄것이다.

보라카이 중심에 있는 리젠시 리조트는 모든 즐길거리가 시작되는 곳이다. 놀기 좋아하는 허니문 커플이라면 만족할만한 곳이 된다. 보라카이섬의 메인비치인 스테이션 2에 위치하고 있는 특급 리조트로써 오픈된지 얼마 안된 디럭스 리조트이다. 현대식 건물로 깨끗한 수영장과 넗은 야외식당을 지닌 것이 특징이며, 리조트 바로 앞에는 화이트비치가 있고 리조트 주변에는 레스토랑, 선물가게, 노천Bar, 비치Bar 등이 자리하고 있어서 재미난 일정을 보낼 수가 있고,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보라카이의 몇 안되는 리조트이다. 얼마전 개장한 리조트내의 라이브 까페인 "WAVE"에는 리조트 투숙객의 입장료를 받지 않아 좋다. 특히 작년에는 신관을 오픈하면서 객실이 80여개로 늘어나 보라카이의 대표적인 리조트로 자리잡고 있다.

     보라카이 리젠시 리조트 일정 및 가격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보라카이 리젠시 리조트는 4개의 룸 형태가 있습니다. 슈페리어와 디럭스, 프리미어, 풀억세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허니문 커플에게는 풀억세스가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가장 알맞는 룸입니다.

슈페리어룸


프리미어룸


풀억세스룸


리젠시 리조트 전경




보라카이에서 꼭 해야될것

보라카이는 해변이 숙소 가까이 접해있는 곳이 많다. 보라카이만의 특권이라고 해야될까? 아름다운 해변과 객실을 오고가며 하루종일 해변을 느끼는 것도 좋겠다. 해변소리를 들으며 마사지를 받는 것도 새로운 경험이 될 수 있겠다. 또한 보라카이의 밤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는 안성맞춤이다. 모래위에 펼쳐진 방석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맥주를 한잔한다면 해변이 허니문 커플에게는 둘도 없는 데이트장소가 될 것이다. 또한 호핑투어를 통해 인적인 드문 섬에서 스노클링과 해산물을 즐기면 배가 터지기 쉽상이다.

     보라카이 리젠시 리조트 일정 및 가격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보라카이 허니문 여행시 주의할점

대부분의 보라카이 허니문은 많은 옵션들이 있답니다. 물론 포함해서 가는 부분도 많지만, 현지 가이드분의 안내로 옵션으로 이루어지는 일정이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을때나, 여행사 계약시에 옵션사항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체크를 하시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