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보라카이 추천 허니문 디스커버리쇼어 - 최고의 해변을 만나는 곳

by 보라곰! 2010. 3. 17.
반응형

보라카이 추천 허니문 디스커버리쇼어 - 최고의 해변을 만나는 곳
http://www.discoveryshoresboracay.com

보라카이는 조금은 시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곳이지만 지금은 많이 발전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기 때문에 그에 따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숙소들 중에서 조금은 현대적인 숙소의 면모를 가지고 있는 디스커버리 쇼어는 다양한 여행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깔끔한 객실과 보라카이에서 인정받는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보라카이에서 최고의 해변을 리조트 앞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허니문 커플에게도 만족할만한 신혼여행지로 꼽힌다.




공항에서 30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하며, 88개의 럭셔리룸을 보유한 디스커버리쇼어는 쥬니어, 원베드, 투베드 스윗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거기다 45㎡과 120㎡의 자쿠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24시간 동안 서비스되는 룸서비스를 즐기면서 보낼 수 있기에 더욱 편리한 여행이 될 것이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즐기는 만다라 스파, 비치프론트 액티비티, 골프, 패러셀링, 윈드서핑, 워터스키,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트레킹, 수영장등은 리조트에서 무료함을 달래줄만 하겠다.

     디스커버리쇼어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디스커버리쇼어 전경



보라카이의 즐길거리

1. 보라카이에서는 왠만하면 비치호핑을 해야만 하겠다. 보라카이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불리우는 비치호핑은 작은배를 이용해서 스노클링을 하고 점심에는 랍스터와 게 등의 해산물을 먹는 것으로 매우 인기있는 즐길거리이다.
2. 바람을 이용해서 바다위를 항해하는 팔라우로 노을을 바다 위에서 감상하는 것도 매우 멋진 일정이겠다.
3. 초보자들도 간단한 기초강습을 통해 다이빙을 하는 것도 좋겠다.
4. 보라카이를 돌아볼 수 있는 ATV를 이용해 루호산 전망대와 푸카쉘 비치를 돌아보는 것도 재밌는 즐길거리가 되겠다.
보라카이는 그다지 좋은 숙소들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다. 하지만 다양한 일정을 통해서 만족감을 주고 있으니, 숙소의 비중보다 여행 일정에 더 큰 비중을 둔다면 좋은 허니문 장소가 될 것이다.
이는 이전 포스트인 "테마별로 파악하는 허니문 여행지 비교"에서도 한번 얘기를 했었다.

보라카이로 가는 방법은 보통 마닐라로 가서 국내선을 갈아타고 가게 된다. 마닐라까지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필리핀 항공이 운행을 한다. 저가형 항공의 경우에는 직항 노선이 운행하기도 한다. 아시안 스피릿이나 세부 퍼시픽 정도가 운행된다.

     디스커버리쇼어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보라카이 허니문이나 여행에 관련된 문의가 있는 경우에 댓글이나 방명록을 이용해 문의 주세요! 보라곰이 약간의 도움은 드릴 수 있을꺼에요! 허니문 상담 신청서를 이용하시면 더욱 좋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