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발리 추천 허니문 아힘사 짐바란 풀빌라 - 부띠끄 빌라

by 보라곰! 2010. 4. 1.
반응형

발리 추천 허니문 아힘사 짐바란 풀빌라 - 부띠끄 빌라
http://www.theahimsa.com/index.html

아힘사 그룹이 발리에 가지고 있는 숙소는 총 4개로써 그중에서 해변이 가까이 있는 곳은 에스테이트와 비치이다. 아힘사 비치는 짐바란에 위치하고 있어 우리에게는 아힘사 짐바란이란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다. 더 아힘사 그룹은 최고의 부띠끄 빌라의 자존심을 보여주기 위해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아시안 스타일의 디자인이 조화가 되어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아힘사비치' 풀 빌라는 정확하게는 짐바란 비치에서 2-3분 거리인 요가퍼칸티 지역에 위치해 있다. 짐바란 해변과 붙어 있지는 않지만 짐바란 비치까지는 도보로 3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풀빌라들이 각자 담장으로 둘러쳐 있어서 둘만의 공간을 형성하여 프라이버시 확보가 된다. 또한 빌라와 빌라 사이에는 대나무를 심은 화단과 담장으로 조경을 해서 조용하고 아늑함까지 느껴진다.

아힘사 짐바란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그중 아힘사 짐바란(비치)은 세계 최고급 호텔이 위치해 있어 유명해진 짐바란 베이에 위치해 있어 멋지게 펼쳐진 모래사장과 환상적인 일몰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원베드룸에서 쓰리 베드룸으로 구성된 11개의 풀빌라를 가지고 있다. 그중 허니문 커플에게는 원베드룸이 적당하겠다.

아힘사 짐바란 1베드 풀빌라 전경



발리의 짐바란은 리츠칼튼, 인터컨티넨탈, 포시즌즈 등의 대형 리조트를이 모여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선셋과 해변이 있고, 짐바란 씨푸드 식당가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선셋과 바다 구경을 하러든 곡 한번쯤은 들리게 되는 지역이다.

발리 허니문의 특징은 "발리 추천 허니문 더 울라스 풀빌라"와 "테마별로 파악하는 허니문 여행지 비교"에서 다루었었다. 스파가 커플 중심이라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 바로 발리이다. 즐길꺼리에 대한 포스팅은 "발리 추천 허니문 라다니 풀빌라"를 참고해 주세요!


허니문에 관련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과 방명록으로 질문 주시고요! 허니문 상담신청서를 통해서 질문 주시면 더욱 좋아요! ^^


아힘사 짐바란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