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레뷰를 시작하면서 - 난 수익블로그가 아니야~

by 보라곰! 2010. 8. 4.
반응형

레뷰를 시작하면서 - 난 수익블로그가 아니야~

727C6ABEBDB044BE97BCBC03AC9AE88F
다른 여러 블로거님들의 포스팅을 보면서 자주 눈에 띄였던 레뷰!
블로그를 하면서 자신의 리뷰를 올리고 블로그 수익을 챙길 수 있는 방법으로 매우 괜찮다는 얘기를 들었네요!
레뷰를 시작하면서 인증절차를 위해 포스트를 하나 써 봅니다.
하지만, 왕성한 리뷰활동과 포스트 작성, 이웃 관리들의 스킬이 부족하다면, 조금은 실망스러울 수도 있는 블로그로 돈벌기.. 쉽지는 않겠죠?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은 무지 많더군요!

제휴마케팅을 통한 수익 창출 - 링크프라이스가 대표적으로 많이 들 하시는 듯 합니다. 다양한 머천트들과 제휴를 맺아 리뷰형식의 포스팅을 통한 상품구매 등이 이루어지면 커미션을 받는 구조랍니다. 하지만, 그 수익을 만들어 낸다는 것이 매우 어려운 부분이죠!




구글 애드센스 - 클릭당 수익을 만들어 내네요~ 여기저기 블로그에 달려있는 광고배너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포스팅과 광고가 알맞게 배치가 되어야 한다는 조건이 붙죠!



올블로그 - 블로그 포스팅을 통한 광고수익을 칼럼리스트들에게 돌려준답니다.



다음 뷰애드 - 다음 View 랭킹에 따라 광고지원금의 형식으로 상위 300명에게 지급이 되네요! 300명이라는 숫자가 말해주듯 누구나 수익을 꿈꾸는 수단은 아니죠!



올블릿 -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이치랍니다.



레뷰 - 리뷰 글에 대한 추천을 통한 수익금이 지급되네요! 이웃관리를 잘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수익 구조라고 할까? 어디까지나 편법이라면 편법일 수도 있지만 말이죠!



이 밖에도 블로그로 돈 버는 수단은 많이 있답니다. 저마다의 방법들을 고수하고, 자신들의 역량과 성향에 맞는 수익구조를 생각하여 진행을 하고 있죠! 중요한 건 아이템이겠죠? 바로 포스트!!
어떤 포스트를 작성하느냐가 블로그로 돈벌기의 핵심이겠죠!
많은 노력과 실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수익구조를 생각해 봐야 겠네요!

물론 수익이 주 목적이 되어서는 안된되고 생각한답니다.

여러분은 포스팅 작성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시나요?
보통 저의 경우에는 약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쉽게 쓰는 포스팅도 있지만, 대부분 2시간 정도는 투자를 해야 하나의 포스팅을 쓸 수 있더군요! 그 만큼 양보다는 질을 생각하며 쓰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 이유는 정체성을 잃지 않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어서죠. 말 보다 실천이 어렵지만요!
그래도 블로그의 주 목적은 정보 공유와 소통에 있으니깐요!! ^^
다들 그렇게 생각하시죠?

나는 분들 앞에서 이제 기어다니고 있는 제가 이런 포스팅을 하는 것만으로도 죄송하네요 ^^ 너그럽게 용서를~~
블로그로 돈벌기에 관련된 포스팅만 쓰면 작아지네요 ^^ 지금까지 레뷰인증절차를 위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