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발리 추천 허니문 오션블루 풀빌라 - 두개의 전용비치에 빛나는 최고급 풀빌라

by 보라곰! 2010. 8. 19.
반응형

발리 추천 허니문 오션블루 풀빌라 - 두개의 전용비치에 빛나는 최고급 풀빌라

발리 허니문 숙소에서 호텔 인테리어 및 설계로 이국적인 풀빌라의 모습에 첫번째로 놀라고! 넓은 면적에 초호화 빌라의 모습에 다시한번 놀라게 되는 오션블루 풀빌라.
위치면으로는 발리의 풀빌라들에 비해 조금은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덴파사 국제공항에서 20분거리에 있으며, 울루와뚜와 누사두아, 짐바란등과도 가까워 오히려 선택의 폭이 넓어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발리는 가격대비 성능 좋은 풀빌라들이 가득한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액티비티가 약한 것이 흠이라면 흠이라고 할 수 있겠다.



발리 오션블루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발리 오션블루는 넓은 대지에 엄청나게 큰 풀빌라 공간을 허니문 커플 단 둘이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풀장도 8mX4m의 큰 풀장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화려한 캐노피와 최첨단의 시스템, 전용버틀러(집사)로 달콤한 신혼여행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31채의 원베드룸과 25채의 투베드룸, 5채의 스타프레지덴셜 풀빌라로 구성이 되어있다.
풀빌라이지만, 호텔에 머무른 듯한 편안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고 있답니다.
또한 이곳의 자랑중 하나가 현지식 뿐만이 아니라, 웨스턴 지중해식, 일본전통요히, 북경과 광동식 요리, 퓨전스타일의 특별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중에 하나네요! 거기다가 레스토랑이 불편하다면 풀빌라 안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눈치 볼꺼 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일 애프터눈 티&스낵과 모닝커피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발리 오션블루 전경



오션블루는 발리에서 부대시설을 제대로 갖추고 있는 풀빌라가 별로 없는 것에 비해 상당히 탁월하고 멋진 부대시설을 완비하고 있답니다. 산림욕장 및 자연산책로, 헬스클럽, 사우나, 부티크, 미니골프, 스파, 가든바, 비치바, 오션블루 전용비치등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메인풀의 경우에는 20m의 사이즈에 80cm에서 2.5m에 이르는 깊이를 가졌으며, 안전요원들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를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파는 사전예약으로만 진행되며, 원하는 스타일의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물론 풀빌라 안에서도 스파센터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엔터테인먼드 하우스에서 잡지와 소설, PC도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멀티 미디어룸도 보유하고 있다.

전용비치는 서핑용 울루와뚜 절벽아래 위치하고 있고 차량으로 10분거리이다. 다른 하나는 조금 거리가 있는데 이스트발리라고 불리우는 라군형 화이트 비치이다. 1시간정도 거리가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오션블루 고객에게는 스노클링과 씨카약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발리 오션블루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허니문에 관련한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가격비교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이나 상담신청서를 통해 문의주시면 약간의 도움은 드릴 수 있을거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