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쓰는 블로그

gmcestore가 소셜웨딩박람회라는 단어를 만들어 내었으면 좋겠네요

by 보라곰! 2011. 1. 9.
반응형
.

gmcestore가 소셜웨딩박람회라는 단어를 만들어 내었으면 좋겠네요 ^^
www.gmcestore.com

12월부터 1월, 2월까지는 웨딩시장이 가장 바쁠 때 이랍니다.
그 이유는 봄 예식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들이 자신의 결혼식을 준비하기 위하여 서두를 때이기 때문입니다.
저마다의 자신들의 장점들을 이용하여, 웨딩박람회에서 자신만의 가치를 나태내기 위해 노력들을 많이 한답니다.

웨딩박람회는 웨딩홀, 웨딩컨설팅(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플래너)과, 웨딩혼수, 쥬얼리, 가전, 가구, 한복, 스킨케어, 출장부페 등 결혼에 관련된 모든 것들이 응집되어 한번에 모든 것을 알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물론 한꺼번에 신랑신부들이 많이 모이게 되면 번잡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조차도 결혼준비의 하나의 과정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잠시 지는가 했던 웨딩박람회들이 다시 많아 지고 있답니다. 
1월달에만 해도 전국적으로 셀 수 없을 만큼의 웨딩박람회가 벌어지고 있답니다.
그중 가장 경쟁이 치열한 곳은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서울지역이구요! 인천과 대구, 부산도 요즘은 웨딩박람회가 많아지고 있답니다. 아차 대전도 커지고 있답니다.



서울지역의 웨딩박람회를 정리해 봤습니다.
1월달에는 웨딩정보를 맘껏 얻어가실 수 있을 꺼 같네요! ^^ 자세한 것은 해당링크를 참고하세요!

서울웨딩페어 www.seoulweddingfair.net
듀오웨딩페어 www.duowed.com
SBS웨딩페어 www.sbsweddingfair.kr
웨덱스코리아 COEX www.weddex.com
한국테마웨딩페어 www.tweddingfair.co.kr
25회크리스천한나웨딩초대전 www.hannawedding.co.kr
제4회 웨딩리더스 웨딩박람회 http://fair.weddingleaders.co.kr
OK웨딩 웨딩박람회 http://weddingclub.okcashbag.com
대한민국 웨딩박람회 www.ainwedding.com
에버트러스트웨딩 결혼박람회 www.evertrustwedding.co.kr
나우히어웨딩박람회 www.nowherewedding.com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정보의 장으로 활용되는 웨딩박람회는 한번 정도는 참여해볼만한 가치를 가지고 있답니다. 갔다 오신 분들 중에는 너무 복잡하고 불편하다라고 말씀 하시는 분들을 종종 봤습니다.

웨딩박람회를 가기전 자신이 원하는 정보가 무엇인지, 중점적으로 알아보고 싶은 부분이 무엇인지를 정하셔서 적당한 시간동안 웨딩박람회를 즐겼으면 하네요~ ^^ 하루에 다 알아본다면 머리가 아마 터져버릴 수도 있으니깐요!


gmcestore가 생각하는 소셜웨딩박람회
www.gmcestore.com

소셜이란 언어로 접근하기에는 솔직히 gmcestore가 가지고 있는 능력이 미비합니다.
소셜로 소통한다? 이 부분은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하지만 이루어내야죠! 네이버카페, 다음카페등이 했던 것 처럼!
한가지의 주제를 가지고 열심히 게시판을 통해 댓글을 주고 받으면 나누었던 소통방식에 새로운 SNS가 우리에게 보다 더 편리하게 소통의 창구를 열어주었으니까요!

이런 부분들을 이용한다면 언제가는 SNS를 이용한 소셜웨딩박람회를 열 수 있지 않을까요? 그저 생각만 해봅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