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허니문 정보2010. 2. 3. 22:56




꼬리뻬 - 태국의 몰디브 빛 바다가 펼쳐지는 코리뻬

태국의 코리뻬는 한적하고 조용한 휴양지이다.

최근 오픈한 곳으로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지역이기도 하여 발길이 닫지 않았다.
태국에서 유일하게 몰디브빛의 바다가 펼쳐진 곳이 바로 이 코리뻬이다.



코리뻬는 타루타오 해양국립공원에 속해있는 작은 섬이다. 70여개의 섬을 이루어져 있으며, 안다만해역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다. 타루타오 해양국립공원은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을 만큼 자연환경과 수중 환경이 매우 좋은 곳이다.

코리뻬섬은 3개의 비치을 보유하고 있다.
썬라이즈 비치, 선쎗 비치, 파타야 비치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중 썬라이즈가 가장 길고 사랑받는 비치이다.
보트택시로 어는 지역으로든 이동을 할 수 있으며, 바다의 전경을 잘 볼 수 있는 곳이다.
백사장도 넓고 열대어와 산호초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이 바로 숙박시설인데 유일하게 싯타리조트(시타리조트)라는 곳이 있다.
하지만, 각종 편의 시설과 숙박시설 형식도 많아 불편함은 없으며,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자리잡고 있어 매우 낭만적이다.


리조트가 한개 뿐이라서 선택의 폭이 좁다는 단점이 있지만, 갔다오면 얘기가 틀려진다 ^^
태국중에서도 제일 한적한 곳일테니까 말이다. ^^



싯타 리조트에는 많은 룸타입이 있다.
풀뷰룸, 씨뷰디럭스, 씨뷰스윗, 비치프런트, 허니문스윗, 2베드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풀뷰룸 사진



씨뷰디럭스 사진



비치프런트




허니문스윗



풀빌라


룸의 타입은 거의 비슷하지만, 넓이와 구조 그리고 위치가 약간씩 다르다.
하지만 가격차이는 최대 50만원 정도 나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겠다.
개인적으로는 풀뷰룸으로 가셔도 허니문 일정은 똑같기 때문에 룸타입에 너무 많이 투자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된다. 비록 코리뻬섬은 아니지만, 허니문을 갔을 때 일부러 일정을 취소하고, 룸에서 지냈던 필자의 경험상~ 일정을 진행하다 보면 아쉬움이 남을 때가 있으니 말이다.



그 밖의 코리뻬섬의 싯다리조트의 레스토랑은 해변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또한 이곳의 해변을 소개하자면. 일정중에 리조트 해변에서 바다낚시를 즐기거나, 스노클링을 즐길수 있어서 매우 좋다.
또한 50여개의 섬을 도는 호핑투어도 추천할만한 코스이겠다.


또한 보통 코리뻬섬을 가시는 분들이 들리는 시내투어가 있는데 이곳 핫야이 시내이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기에 태국으로 허니문 지역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번쯤은 비교할 만한 곳이라고 하겠다. 물론 이곳 보다도 괜찮은 곳은 태국에 얼마든지 있겠지만 말이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가격 비교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코리뻬섬 싯다리조트의 허니문 일정표를 참고하셔서 문의글 주시면 안내해 줄꺼에요! 그리고 가격 좀더 착하게 받고 싶다면, 보라곰 얘기해 주시면 되요!
가격 조절 안해주면 보라곰에게 방명록으로 남겨주세요~ 도움은 드릴 수 있을꺼에요!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Posted by 보라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환상적인 곳이군요...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가고 싶은 곳이네요^^

    2010.02.05 00: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