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푸켓 허니문 추천 파레사 풀빌라 - 욕조와 절벽에서 바다를 보다.

by 보라곰! 2010. 2. 27.
반응형

푸켓 허니문 추천 파레사 풀빌라

절벽에 있는 욕조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풍경은 어떨까? 이런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파레사풀빌라를 가야하겠다.
푸켓에서 허니문 숙소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파레사 풀빌라는 푸켓의 서쪽 카마라 절벽위에 위치하고 있다.
앞으로는 바다가 보이고 뒤쪽으로는 울창한 열대림이 자리를 하고 있어 분위기가 독특하다.
단점은 푸켓에서도 조금 비싼 숙소에 들어간다는 것이다.
약간은 사치스러워 보이는 아름다움이 간직된 최고급 풀빌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푸켓의 숙소들이 저마다의 개성이 있기 때문에 어디가 딱 좋다라고 말하기 어려운점이 바로 이런 숙소의 전경 때문이겠지요! 바다와 가까운 넓은 수영장이 있으며, 바다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도 즐기고 있으니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에는 매우 좋을 듯 싶네요!
이곳 메인 수영장은 조금 특별한 것이 있는데 절벽에 위치하고 있는 독특함고 있지만, 빛나는 광섬유로 이쁘게 장식한 풀과 바닷물을 이용한 풀이 있다. 굳이 바다에 들어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있다.

파레사 풀빌라에는 5개의 룸 타입이 있는데, 그중 허니문 숙소로 많이 활용되는 룸이 아쿠아 풀빌라입니다.
총 18개의 룸이 있는데 안에서 또는 밖에서 샤워를 하면서 자유스럽게 바다를 관람할 수 있는 욕조는 이 숙소의 인기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다.

180도로 펼쳐져 있는 시뷰와 선셋은 이곳의 자랑거리라고 할 수 있겠다. 또한 최신식 WiFi 인터넷 기반도 있어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겠다.


푸켓 파레사 풀빌라 가격 및 일정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푸켓 허니문에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파레사 풀빌라의 가격비교를 원하시는 분들은 보라곰에게 상담신청서 보내주세요! 신청서에 부담이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질문 주시고요! 가격적인 부분과 허니문 관련정보에 보라곰이 도움이 드릴 수 있답니다. ^^

푸켓 파레사 풀빌라 가격 및 일정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