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발리 추천 허니문 아이시스 풀빌라 - 가격은 중상급, 풀빌라는 럭셔리

by 보라곰! 2010. 3. 3.
반응형


발리 추천 허니문 아이시스 풀빌라에서 가격은 다운하고 풀빌라는 업하자~

누사두아와 울루와뚜 가는 길의 중간에 위치한 아이시스 풀빌라는 발리 공항에서 30분 정도의 거리에 있다.
풀빌라의 디자인이 발리 전통양식의 자연스러움을 살리고 원목, 우리, 세련된 가구들로 함축적인 유럽풍 스타일로 유럽 및 미국 부호들에게는 인기가 있는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럭셔리 하면 떠오르는 불가리, 오션블루, 리츠칼튿 등의 풀빌라들과 비교해서도 손색이 없다.
거기다가 가격까지 착하니 금상첨화겠다. 큰 장점이 럭셔리하지만 가격은 중상급이라는 것이다.

발리가 이런 여건을 가지게 된것은 "테마별로 파악하고 비교하는 허니문 여행지"에서 설명을 했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풀빌라로 한국인 직원들이 일을 하고 있어 세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관광객으로 붐비는 발리속에서 자신만의 럭셔리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로비에서 룸까지 이용되는 전용카트를 타고 피곤한 여정에 시달리는 허니문 커플들을 편안하게 이동시켜주니 왕과 왕비가 된 기분이다. 그리고 빌라안에서도 시설들이 잘 되어 있어 최신 영상음향시설을 이용하여 DVD를 관람하고, 충분한 크기의 개인풀장에서는 열심히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발리의 문화를 한 몸에 느끼면서 자연과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시공간인 셈이다.
사원도 풀빌라 내에 존재하여 볼꺼리를 가지고 있고, 한국음식으로 차려진 식사를 보면 반갑기도 하다.
객실에서 인도양을 바라볼 수 있는 씨뷰의 룸들에서 조용하고 연안하게 오붓한 시간과 로맨틱한 이야기를 만들기에는 안성맞춤이겠다. 또한 울루와뚜 비치에는 셔틀을 이용해서 다녀올 수 있어 조금은 동선의 아쉬움을 달랠 수가 있다.

아이시스 풀빌라 일정표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보통 발리의 일정을 보면 다음과 같은 사항들은 포함이 되어 있다.
꼭 체크를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웰컴 꽃목걸이 (환영레이), 웰컴드링크, 과일바구니, 와인, 허니문 기념품, 숙소, 차량, 관광
* 한국어가능현지인 가이드, 식사, 현지과일, 스테이크특식, 일식특식, 짐바란씨푸드(랍스터포함)특식
* 호텔 매일 조식, 호텔중식 1회, 호텔석식(캔들라이트디너) 1회, 호텔스파 1회
* 풀빌라내 자유시간 / 워터붐파크 / 발리 사파리 투어 중 택1
* 레프팅 / 데이크루즈 / 해양스포츠 4종셋트 / 로맨틱데이(리조트중식 제공)  / 우붓데이투어 / 사파리투어 중 택1
* 초콜릿 스톤 테라피 맛사지(2시간), 나이트투어 및 유명카페 방문, 전통맛사지(2시간)
* 현지공항세(15만 IRP), 기사 / 가이드팁


이중 워터붐파크에 대한 설명을 드리자면,
우리나라의 워터파크를 연상시키는 것이 쉬울듯 합니다. 최고의 시설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만, 조금은 내부시설이 부족합니다. 약간의 리조트 분위기가 난다고 해야될까요? 반나절 정도 물놀이를 맘껏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 줄 설 필요가 없으니깐요!

그리고 크루즈 투어는 크루즈 배를 타고 렘봉안 섬에서 스노클링과 휴식을 취하며 비치를 즐기는 일정입니다. 로맨틱한 허니문의 필수코스라고 생각하셔도 될꺼에요!!

발리에서는 호객행위가 있답니다.
특히 해양스포츠에는 그런 경우가 있는데요! 바나나보트, 패러셀링, 워터스키 등을 건당 10~15달러에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프팅도 인기가 있는 코스이겠습니다. 우리나라와는 다른 경치를 보면서 약 한시간 정도를 래프팅하는 코스이죠! 특히 우기인 11월 ~3월에 이용을 하면 물살이 빠르겠죠! ^^

발리에서의 쇼핑!

이전 포스팅인 "테마별로 파악하고 비교하는 허니문 여행지"에서 말했던 것처럼 쇼핑은 조금 피하고 싶은 곳이다.
그래도 쇼핑할만 것드을 고르자면, 동남아라면 누구나 다 아는 스파관련 용품인 천연비누, 아로마 오일등이 있으며, 발리 커피는 인기 쇼핑 아이템이다.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을 들 수 있는데, 목각 제품이나, 라탄으로 만든 바구니등이 인기이다.

발리로 가는 항공편에는 직항으로는 대한항공이 있지만, 직항처럼 느낄 수 있는 당일 도착코스로는 JAL항공과 싱가포르 항공이 있다. JAL 항공은 도교 오사카 경유이며, 싱가포르 항공은 싱가포르를 경유한다. 하지만 경유항공에서도 얻을 만한 것들이 있으니, 싱가포르 항공과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한다면 도시여행도 즐길 수 있겠다.


아이시스 풀빌라 일정표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허니문에 관련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환영합니다. 가격비교와 할인을 원하시는 분들의 댓글도 환영합니다. 상담 신청서를 이용해 주셔도 좋겠습니다. ^^ 보라곰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