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코사무이 추천 풀빌라 데스티네이션 풀빌라

by 보라곰! 2010. 3. 5.
반응형

코사무이 럭셔리 풀빌라 데스티네이션 풀빌라

태국 코사무이 허니문여행은 완벽한 휴양지로 유럽인들이 즐겨 찾은 곳이다. 아직까지 코사무이 허니문여행에서 동양인 여행자를 많이 만날수 없는 곳이라서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유로이,원하는 대로,무엇이든 할수 있는 것이 코사무이 허니문여행에 큰장점입니다. 허니문을 가시더라도 허니문 일정외에 자유일정을 할수있을정도로 큰어려움이 없는 휴양지입니다.
코사무이에 기후는 12월중순 이후~2월은 비가 별로 오지 않고 바다가 잔잔하며 비교적 기오이 낮아 여행하기 적당합니다. 3월~6월은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며, 비는 거의 오지 않습니다. 7월~9월은 중간에 해당하는데 아직 덥기는 하지만 간간히 비가 내려서 비교적 지내기에 괜찮은 시기입니다.
태국의 다른 관광지는 이 시기가 우기라는 사실을 생각하면 우리의 휴가철과 맞물리는 7,8월을 보내기에 사무이는 썩 괜찮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0월~12월은 열대성 스콜이 내리므로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일은 거의없습니다. 그렇지만 11월에는 이삼일정도 비가 이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코사무이라는 섬은 열대성이므로 일년 내내 이섬을 여행하는 데는 큰지장이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단기간 여행에 비를 만날수있어서 11월은 피하는 것이 좋을수도 있다고 봅니다.

코사무이 데스티네이션 풀빌라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 허니문 할인 상담신청서


코사무이의 지도


코사무이 데스티네이션 풀빌라

코 사무이는 태국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섬이며 전형적인 열대 파라다이스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울창한 정글과 폭포, 하얀 모래사장과 푸른 바다를 가지고 있으며 연중 햇살이 눈부시고 햇살이 잔잔하다. 또한 야자수 나무보다 높지 않게 빌딩 높이를 제한하는 등 때묻지 않은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이 곳 사무이가 한국의 허니무너 들에게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그 새로운 욕구를 만족시켜 주기 위하여 허니문 커플들의 새로운 현대적인 감각의 새로운 데스티네이션이 목적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전형적인 현대적 감각으로 지어지는 “데스티네이션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단 일분 일초라도 고객의 즐거움을 보장하겠다는 각오로 2009년 4월에 오픈하였다. 코사무이의 충문지역의 Haad Plai Laem Beach 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무이공항으로부터 약 3km, 차웽비치에서 약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지도에서 보면 오른쪽 상단이랍니다.

코사무이 데스티네이션 풀빌라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 허니문 할인 상담신청서


코사무이 공항에 대한 것은 이전 포스트인 "코사무이 추천 허니문 카라풀빌라"를 참고해 주시고요!
코사무이는 숙소가 비싼편이다. "테마별로 파악하는 허니문 여행지 비교"에서도 설명했듯이 자체평가가 높게된 바다 전망을 가진 숙소가 많답니다.



데스티네이션 풀빌라는 세가지 형식의 룸타입이 있다.
풀빌라, 그랜드 풀빌라, 비치프런트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풀빌라 룸 사진



그랜드 풀빌라 룸 사진



비치프런트 풀빌라


부대시설



코사무이 데스티네이션 풀빌라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 허니문 할인 상담신청서


허니문에 관련된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환영입니다. 상담신청서를 이용해 주신다면 더욱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