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푸켓 허니문 추천 안다만 화이트비치 풀빌라 - 바다를 가까이서 즐긴다.

by 보라곰! 2010. 3. 10.
반응형

씨뷰와 씨프론트 풀빌라가 있는 푸켓 허니문 추천 안다만 화이트 비치 풀빌라

안다만 화이트비치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나이톤 비치에 있다.
풍성한 열대의 우거진 아름다운 산림을 지나고, 구불거니느 화강암 언덕을 지나 조그마하게 자리잡은 안다만 화이트비치는 투명하게 비치는 바다를 사이에 두고 펼쳐진 하얀 백사장을 가지고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협곡들이 주변에 분포해 있어서 산책을 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조금은 오픈한지 되었지만 예전의 영화 촬영장소로 쓰였을 정도로 좋은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다만 화이트 비치의 가격과 일정 보기
                         보라곰 허니문 상담신청서


안다만 화이트비치의 룸은 씨뷰룸(씨뷰디럭스자쿠지)과 비치프론트풀빌라, 투베드 오키드 풀빌라, 듀플레그스 비치 스윗트 풀빌라, 오션뷰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 객실이 모두 바다를 바라볼수 있도록 되어 있고 테라스가 있어 안다만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중 허니문 커플들이 많이 찾는 룸타입은 비치프론트풀빌라로 바다를 바라보는 것은 물론이고 테라스에서 비치까지 바로 나갈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버시까지 보장이 되니 로맨틱한 허니문에 매우 잘 어울립니다.



비치프론트 풀빌라의 전경



씨뷰 디럭스 자쿠지룸의 전경



부대시설 및 안다만화이트비치 풀빌라의 전경



코코넛 비치바에서는 해변에서 바베큐와 샌드위치 열대음료와 과일쥬스등을 오전 10시부터 자리를 떠날때 까지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씨푸드, 타이음식, 웨스턴 음식을 제공한다. 또한 테라스에서 룸서비스를 이용해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음식도 매우 로맨틱하겠다.
또한 안다만 화이트비치 풀빌라는 사우나, 스파,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해양스포츠 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여가시간을 활용하는 데도 그만이겠다.


안다만 화이트 비치의 가격과 일정 보기                         보라곰 허니문 상담신청서



보라곰의 푸켓 추천 허니문 다른 풀빌라 포스팅 보기

스리판와 풀빌라 - 바다를 침대에서 보자

사라풀빌라 - 럭셔리 풀빌라
데와 풀빌라
파레사 풀빌라 - 욕조와 절벽에서 바다를 보다.
에메랄드 풀빌라
더비짓 풀빌라

허니문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환영입니다.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를 이용하시면 더욱 좋구요! 보라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만 신청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