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블로그이벤트] 트위터당 "결혼준비한당" 이벤트 - "뮬란" 시사회권을 드립니다.

by 보라곰! 2010. 8. 20.
반응형

[블로그이벤트] 트위터당 "결혼준비한당" 이벤트 - "뮬란" 시사회권을 드립니다.

안녕하신가요? 저의 이웃분들!!
요즘 정신없이 바쁘다 보니 블로그 돌아다닐 시간이 부족하네요 ^^;;
현재 제가 운영중인 트위터당 "결혼준비한당" 에 공지를 띄우고 시사회권을 나눠드리고 있는데요!
사실 결혼준비라는 제한적인 목적을 가진 당이기에 그다지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지 못하는 것을 안타까워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미친짓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에 노출해보려고 합니다. 이게 광고글이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순수한 마음으로 받아주셨으면 좋겠네요 ^^

정말 트위터를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혼자만의 외침으로 끝나는 트윗은 정말 한스럽기까지 하더군요 ^^
이걸 보신다면 제가 느끼는 감정을 어느정도는 이해하실꺼라 생각합니다.
"트위터를 하면서 느끼는 감정! 이건 뭐지?"




뮬란-전사의귀한 홈페이지 

시사회 일정


언제 : 2010년 8월 31일 화요일 저녁 8시

어디 : 롯데시네마 건대점 (2,7호선 건대입구역 롯데백화점內)
        1장으로 2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사회 참여방법

1. 트위터당 "결혼준비한당"에 당원으로 가입하시고 먼저 멘션으로 가입사실을 알려주세요!
제가 수시로 체크는 하고 있지만, 주된 일이 따로 있는지라! 혹시나 늦어지더라도 이해해주시구요! ^^
(맨날 변명만 늘어놓는군요 ㅜㅜ)
본 포스트의 댓글로도 남겨주시면 확인하기는 좋을꺼 같네요 ^^
그리고 서로 맞팔이 완료가 되면 시사회때 따로 티켓이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본인확인만을 거치고 입장하게 되시기 때문에 DM으로 "성함" "연락처 뒤 4자리"를 보내주세요 ^^ 트위터아이디는 제가 DM을 확인하도록 할께요 ^^
본인확인은 성함, 연락처 뒤 4자리, 아이디를 확인하게 된답니다.
시사회권이 10장정도가 배정이 되어 있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신청자가 많아지면 늘려 볼 생각이랍니다.

2. 트위터 안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준비를 했습니다.
트위터당에서 약간의 시사회권을 빼서 제 블로그 단독으로 진행할까 합니다.

다른 분들은 블로그 이벤트를 어떻게 여시는 지 모르겠지만, 본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중 3분에게 시사회권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사회에 꼭 가야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에 성함과 연락처 뒤 4자리 남겨주시는 것 있지마시구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