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인터넷 면세점 이용시 더욱 알뜰하게 쇼핑하는 방법

by 보라곰! 2010. 11. 19.
반응형

인터넷 면세점 이용시 더욱 알뜰하게 쇼핑하는 방법


가을 웨딩고객 및 겨울철 여행고객을 맞아 인터넷 면세점이 활발하게 움직임을 보이고 있네요!
바쁜 시간을 쪼개서 쇼핑을 다니는 것보다 편안하게 집에서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인터넷 면세점은 점점더 이용고객이 늘고 있답니다. 시내 및 공항 면세점으로 직접 달려가서 사는 방법도 나름 재미는 있겠지만, 추운날 집에서 따뜻하게 쇼핑을 하는 방법도 좋을 듯 하다.

면세점들은 대부분 인터넷 면세점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공항에 갈 날만을 기다리지 않아도 이젠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제품들이 있다. 그런 물품이 아니라면 인터넷 면세점 이용도 권장할만 하다. 인터넷 면세점의 최고의 장점은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많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할인 혜택을 꼼꼼히 챙겨서 쇼핑을 하면 더욱 알뜰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



인터넷 면세점을 알뜰하게 이용하는 방법

1. 면세점 마다 열리는 신규가입고객에 대한 이벤트는 반드시 챙길 것.

인터넷 면제점은 회원가입을 하면 많은 혜택들이 즐비하게 따라온다. 회원가입 후 주는 쿠폰과 서비스는 반드시 챙겨야 한다. 대부분의 인터넷 면세점은 10$ 정도의 쿠폰을 무료로 지급해주고 있다. 적극적으로 받아서 챙기시길..

[롯데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 이벤트 보기] - 5종 할인쿠폰과 추첨을 통한 롯데포인트 10000점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 이벤트 보기] - 10$쿠폰, 11000원 적립금, 멤버스카드발급, 카페라떼 증정 등
[워커힐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 이벤트 보기] - 10000원 적립금, 10% 할인, 10$쿠폰 등




2. 이벤트전과 세일전을 적극 활용할 것.

시즌별 이벤트와 웨딩고객 이벤트 등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가득한 곳이 바로 인터넷 면세점이다.
또한 각종 물품별 세일전이 사계절 열리는 곳이므로 자신이 구입하고자 하는 물품의 세일전이 열리는 곳으로 고고씽하면 되겠다. 할인 이벤트를 무시한다면 알뜰 쇼핑은 저만치 멀어지는 것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보기]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보기]
[워커힐인터넷면세점 이벤트 보기]



3.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은 적극적으로 챙기자.

웨딩고객들은 청첩장을, 롯데면세점에는 롯데카드와 포인트를, 신라면세점에서는 캐쉬백을 워커힐면세점에서는 시티카드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쇼핑에 임해야 하겠다.
또한 인터넷 면세점의 공통적인 특징은 쿠폰발행을 하고 있다는 것. 자신이 원하는 상품에 대한 쿠폰을 받아두는 것이 쇼핑하기 전에 할 일이다. 쿠폰을 활용해 조금이나마 할인을 받는 것이 좋겠다. 다양한 종류의 쿠폰들이 있으니 조금은 헷갈릴 수 있겠지만, 그래도 노력의 댓가는 반드시 받으니 챙기는게 좋답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 자신이 원하는 물품을 구입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보라곰의 지난 포스트를 참고해서 쇼핑을 한다면, 조금이나마 알뜰한 구매를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면세점 이용방법을 제대로 알면 돈이 보인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