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파타야 추천 허니문 뷰탈레이 풀빌라

by 보라곰! 2010. 2. 9.
반응형


파타야 추천 허니문 뷰탈레이 풀빌라

빌라 형태의 리조트로 2001년 개장한 최고급 리조트인 뷰탈레이 빌라는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변 중의 하나인 Jomtien Beach와 접해 있고, 각 개인 빌라에는 전용 개인 Pool과 정원이 있습니다. 또한 파타야의 유일한 다독 풀빌라입니다.
이곳은 하나의 단독 풀 빌라로써 전통 태국식 아치형의 문을열고 들어가면 푸른빛의 투명한 불결이치는 두분만의 수영장과 선텐용의자 및 비치파라솔을 지나 넓고 편안해 보이는 거실에 오디오시스템과 TV, 미니바등의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빌라 내부에 직접음식을 요리해서 드실 수 있는 주방이 마련되어있고,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스토브, 식시셋트등 조리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른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 요리해서 두분만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수 도 있습니다.

- 객실 : 총 30동의 단독 풀빌라로 구성되어있으며, 22동의 원베드풀빌라, 7동의 투베드풀빌라, 1동의 3베드풀빌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각각의 빌라에는 개인용 수영장이 있으며,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기 위해 빌라 주변에는 담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는 전화로 가능하며, 현대식의 욕실, 대리석의 커다란 욕조, 넓은 전용풀을 자랑합니다.
- 부대시설 및 레져 : 2시간30분의 풀코스로 진행되는 로얄아로마스파는 이것 자체만으로도 이곳을 방문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만큼 만족스런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빌라안으로 직접 찾아와서 시작되는 이 스파코스는 온몸을 향기로운 아로마 테라피로 흠뻑빠져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허니문 일정/가격 보기

태국 파타야 뷰탈레이 풀빌라에서는 대부분의 여행사들이 NO - TIP(한국인/현지인 가이드,기사), FULL - OPTION
기본일정(식사,차량 가이드,관광),웰컴 드링크,과일바구니 등을 포함하고 있답니다. 일식부페, MK수끼, SEA FOOD BBQ로 맛나는 식사를 하시게 될꺼구요!

ROYAL AROMA SPA 풀코스(2시간15분) - 샤워, 스팀, 자쿠지, 스크럽, 오일맛사지, 훼이셜코스,전통안마(2시간)
요트투어(스쿠버다이빙, 제트스키 - 무제한, 바나나보트 - 무제한, 바다낚시)
농눅빌리지, 코끼리트래킹(사진포함), 티파니쇼 VIP, 파인애플농장, 파타야 문화체험
등의 일정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파타야 허니문과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거나 파타야 뷰탈레이의 가격비교를 하고 싶은신 분들은 보라곰이 준비한 허니문 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거나, 신청서에 부담이 있으시다면 그냥 방명록이나 댓글로 문의 주세요! 그러면 보라곰이 약간의 도움은 드릴 수 있을꺼에요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허니문 일정/가격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