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쓰는 블로그

보라곰 --> 이젠 GMCE로 개명을 합니다.

by 보라곰! 2011. 1. 6.
반응형
.
보라곰 --> 이젠 GMCE로 개명을 합니다.


사실 이런 포스트를 작성할 만큼 유명인도 아니고, 많은 이웃분과 소통을 했던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저를 알고 계시는 분들에게 혼란을 드리지 않기 위해서 작성을 하게 되었네요! ^^



보라곰은 이제 내면에만 남아 있게 되었구요!
표면상으로는 GMCE의 블로그 지기가 되어 버렸네요!
앞으로 제가 어떤 식의 글을 쓰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담백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몰라 투박하고, 정리가 안된 포스트가 발행될 것으로 보이네요 ㅎㅎ
하지만, 솔직하고 현장감 있는 포스트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결혼생활에 관련된 이야기와 상품이 만들어지는 과정, 업체와의 담판 그 후의 이야기, 광고 이야기, 트위터이야기, 아이패드 이야기 등등에 대해 포스트를 작성할 계획이랍니다.
소셜커머스 그거 모릅니다. 정점에 오를 때 까지 열심히 관련 포스트를 써 보도록 하지요!

팔로우미~~~~ ^^




<계명 --> 개명 ㅠㅠ) 이론~~ 어휘력이 떨어지나봐요~ ㅠㅠ)


그동안 보라곰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요! 새로운 닉네임으로 같은 마음으로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커피와 빵 한쪽 먹고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므흐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