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도움 정보

홀예약닷컴의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서

by 보라곰! 2011. 7. 25.
반응형

홀예약닷컴의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서


개인블로그에게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담기란 정말 어려운것 같아요!
특히나 수익을 위하여 운영되는 사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 놓는 것이라는게!
하지만, 그 동안의 고민을 이웃과 함께 공유하고파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되네요!

보라곰~~~ 현재 홀예약닷컴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웨딩홀과 제휴를 하나둘씩 맺어가며, 좀 더 특별한 헤택을 받아오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죠!
웨딩홀 사이트를 한번쯤 방문해 보신 적이 있으시다면,
홀 대관료, 연출비, 생화장식, 음식값에 대한 정확한 가격 표시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사이트 내에 이런 금액적인 부분을 표기를 해 놓았다면, 예식이 그곳은 엄청나게 많거나, 변하지 않는 가격대를 가지고 있는 웨딩홀이겠죠!

하지만 6개월 단위로 리모델링을 하고, 식자재 비용의 변화에 따라 음식값이 바뀐답니다.
또한 예식이 많이 집중되는 달과 그렇지 않은 달에 가격차이는 많이 일어나게 되지요!
요즘 땡처리라는 말을 펜션쪽과 같은 숙박업소에서 많이 듣고 있지만, 웨딩홀도 땡처리가 있는 거 아시나요?
다만 땡처리라는 어감이 주는 부분 때문에 사용을 안하고 있을 뿐이랍니다.
바로 비수기 관련 프로모션과 잔여시간에 대한 프로모션이 땡처리라고 볼 수 있답니다.

여기서 웨딩홀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는 헷갈리게 되지요~
웨딩홀 준비를 일찍하는 것이 이득일까? 아님 프로모션이 있기를 기다렸다가 준비를 하는 것이 이득일까요?
일명 골든타임이라고 불리는 12시, 1시, 2시 예식을 원하는 시는 분들은 서두르시는 것이 좋답니다.
하지만, 그 외 시간을 노리시는 분들이나, 특정 웨딩홀이 아니어도 되는 분들이라면 프로모션이 나오기 까지 기다리시는 게 현명할 수도 있답니다. ^^

이렇게 변화 무쌍한 웨딩홀 정보에 대응을 하기 위해서는 그 정보를 발빠르게 담아 고객에게 연결해 주어야 합니다.
실제로 웨딩컨설팅 시장에서 이런 정보들은 웨딩플래너들만이 할 수 있는 정보지요~
서울, 경기, 인천에만도 350여개의 웨딩홀이 있습니다. 그 웨딩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전달하기 위해서는 인력과 시간적인 소모가 매우 많이 들어간답니다.

그래서 보라곰은 생각했답니다.
신랑신부가 원하는 지역 웨딩홀은 항상 같은 맘으로 준비한답니다. 그러기에 그 웨딩홀에 대한 정보를 담고자 노력했지요~ 맞춤특가 상품의 경우에는 신랑신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하여 많은 정보와 함께 가격적인 혜택을 가득담으려고 노력했답니다.



또한 제휴웨딩홀 이벤트는 웨딩홀에 대한 할인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 중 예식일이 얼마 남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홀노트는 몇개의 웨딩홀에 대한 정보를 한줄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곳이 담지 못하는 웨딩홀 정보를 담고자 합니다.



어떤 부분으로 결과가 나올지는 운영하고 있는 보라곰도 예측이 어렵네요!
하지만, 좋은 의도로 이끌어 나가고 있기에~~ 보라곰은 잘 될꺼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