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도움 정보

[웨딩박람회추천] 2013년 결혼준비하기 좋은 날 및 아이니웨딩박람회 일정

by 보라곰! 2012. 10. 30.
반응형

[웨딩박람회 추천] 2013년 결혼준비하기 좋은 날 및 아이니웨딩박람회 일정

 

웨딩박람회는 웨딩컨설팅, 한복, 예물, 허니문 등 다양한 업체가 한 장소에 모여서 웨딩트렌드를 공유하고, 신랑신부에게 결혼준비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주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행사입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는 필수 방문 코스로 활용되는 것이 웨딩박람회.

 

[웨딩박람회 행사 개요 살펴보기]

 

결혼준비에 앞서 가장 먼저 하게 되는 것이 택일입니다.

 

그렇다면 2013년의 결혼준비하기 가장 좋은 날은 언제일까요?

일명 손없는 날로 꼽히는 결혼준비하기 좋은날.

 

 

결혼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한 택일

그 부분이 완료가 되었다면, 이제 웨딩홀을 알아보셔야겠죠?

웨딩홀에 대한 부분은 웨딩플래너에게 살짝 전화를 걸어 알아보시면 쉽게 원하는 시간에 대한 예약상황과 할인금액까지 알아 보실 수 있답니다. ^^

 

아주 오래전에 작성했던 글이지만, 그래도 웨딩홀을 알아보시기전에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된답니다. ^^

 

 

웨딩홀을 알아보신 후에는 웨딩드레스와 사진촬영, 그리고 메이크업등의 웨딩상품과 허니문, 예물, 한복 등의 혼수 상품들을 준비하시게 되는데요!

 

이부분을 한꺼번에 알아보시기 편한 부분이 바로 웨딩박람회 입니다.

 

다양한 업체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펼쳐지는 웨딩박람회는 자신의 스케줄이나, 행사규모, 웨딩플래너의 수준, 주최업체등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되는데요! 무엇보다도 신뢰할 수 있는 웨딩플래너들이 있는 웨딩박람회 장소를 찾아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12월 1일~2일에 열리는 아이니웨딩박람회!!

신뢰할 수 있고, 규모도 있는 아이니웨딩박람회가 센트럴시티에서 열립니다.

참가 신청자에게 콜라겐 수분크림과 무릎담요가 증정되며, 결혼준비의 필수 아이템은 웨딩다이어리와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틍 다양한 증정 사은품이 증정됩니다.

 

 

 

핫한 이벤트 상품으로는 하와이 여행권과 구찌예물시계 등이 추첨을 통해서 지급되네요!

혜택 부분에 있어서는 다른 박람회들과 비교하여도 좋은 부분을 가지고 있답니다.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으로 혜택 찜하기]

 

특이한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이 웨딩 소셜

실제로 결재가 필요없는 0원딜의 개념인데요!

박람회 참가 신청시 받고자 하는 혜택을 클릭하여 신창하면 박람회 당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내용입니다.

 

 

 

 

그리고 기부 부분에 대해서도 함께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랑신부가 현장에서 웨딩업체의 상담을 받은 후 받는 스티커를 모으면, 머그컵을 주는데요!

이 머그컵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을 돕는데 활용되네요!

좋은 취지인듯 합니다.

 

 

 

 

아이니웨딩 박람회 소개 동영상!

 

 

 

 

웨딩박람회는 많이 열립니다.

어떤 웨딩박람회를 참여하느냐가 중요하긴 하겠지만, 내가 원하는 정보를 어떻게 얻을 것인가를 생각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 박람회 가시기 전에 미리 질문을 정리해 보세요! ^^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으로 혜택 찜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