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홀에 대한 이야기

[광진구 추천 웨딩홀] 엘리시아컨벤션 - 교통의 요지 동서울터미널웨딩홀

by 보라곰! 2011. 8. 12.
반응형

[광진구 추천 웨딩홀] 엘리시아컨벤션 - 교통의 요지 동서울터미널웨딩홀

보라곰~ 엘리시아컨벤션을 다녀왔습니다. ^^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전체적인 느낌을 보고 제가 운영중인 홀예약닷컴맞춤특가 공동구매를 위하여 미팅을 하고 왔답니다. 두번의 만남을 통해 정말 필요한 부분을 만들게 되었는데요!

이 부분은 홀예약닷컴 맞춤특가 공동구매에서 확인하세요!
2012년 2월 예식자까지 해당되는 사항이랍니다.

몇년전~ 한 7년된거 같은데요! 그 때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꽉 막힌 듯한 느낌? 이랄까
하지만, 지금은 엄청 많이 변했더군요~
이곳을 찾는 신랑신부들의 대부분은 하객분들이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바로 고속터미널과 연계되어 있는 웨딩홀이기 때문이지요~
엘리시아컨벤션은 강남웨딩컨벤션과 함께 이런 신랑 신부님들이 많이 찾는답니다.

강변역 4번출구를 통해 베스킨라빈스 입구쪽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4층으로 진입했더니
역에서 내려서 바라본 동서울터미널의 외관과는 정말 다른 별세계가 펼쳐지더군요~ ^^

시원하게 연출되어 있는 웨딩홀 로비와 2개의 웨딩홀, 그리고 4개의 연회장
2개의 웨딩홀에 2개에서 3개의 연회장이면 충분하겠지만, 겹치는 하객을 방지하기 위한 배려도 돋보이며,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전망은 마음속을 시원하게 해준답니다.

[홀예약닷컴 엘리시아컨벤션 5만원 걔약금 지원금 신청하기 - 무료쿠폰]

[홀예약닷컴 엘리시아컨벤션 공동구매 자세히 보기]


엘리시아웨딩컨벤션의 장점

150석의 홀이 2개이며, 로비의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기둥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써서 보는 이로 하여금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연출했답니다. 또한 혼주들은 위한 특별서비스가 있어 일정이 마무리가 되면 VIP룸에 따로 모셔서 한정식을 제공하여 준답니다. 이점이 매우 만족스런 평가로 이어져 소개 고객이 많아지는 이유랍니다.
웨딩홀과, 폐백실, 피로연장이 모두 한층에 있어 편리함을 제공하며, 넉넉한 피로연장은 단독으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제공된답니다.
이 곳 역시 신부입장이 특이한데요~ 행복의 문이라는 명칭의 문이 예식장으로 연결되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입장할 수 있답니다. ^^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교통이겠죠~ 동서울터미널과 연계되어 있는 웨딩홀로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분들에게는 적절한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질문과 답변을 볼 수 있는 곳 - [FAQ 보러가기]


이곳의 특이점과 사진들은 따로 감상하세요! ^^



[홀예약닷컴 엘리시아컨벤션 5만원 걔약금 지원금 신청하기 - 무료쿠폰]

[홀예약닷컴 엘리시아컨벤션 공동구매 자세히 보기]


엘리시아컨벤션을 홀예약닷컴을 통해서 준비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선물도 있답니다.

2012년 2월 예식자까지
웨딩홀 대관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식사도 32,000원(토요일), 31,000원(일요일)으로 할인을 해드립니다.
부가세, 봉사료가 포함된 금액으로 음주류도 무료로 드리지요!
이외 현악3중주, 무료시식, 독일명품알텐바흐칼 5종세트, 추가로 임신중인 신부님에게는 수입유모차를 드리고 있답니다.

바로 이런 부분을 협의 하러 보라곰이 움직였답니다. 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