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푸켓 추천 허니문 야무 풀빌라 - 복층구조의 프리미엄 풀빌라

by 보라곰! 2010. 8. 12.
반응형

푸켓 추천 허니문 야무 풀빌라 - 복층구조의 프리미엄 풀빌라
http://www.baanyamu.com

야무 풀빌라는 푸켓에서도 손 꼽히는 리조트 단지로써 세계 최고급 리조트인 아만 리조트를 디자인한  philppe starck 와 설계를 한  jean-michel Gathy, 아만의 운영자인 martin pelleros가 빌라의 설계부터 운영까지 참여하였으며, 현재는 트윈팜스 그룹에서 반야무의 운영, 관리를 책임지고 있답니다.

리조트 단지는 안다만의 때묻지 않는 자연환경을 그대로 유지하고 푸른 바다에 둘러싸인 멋진 곳입니다. 5성급 리조트와 세계적인 수준이 레스트로랑, 수영과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해변을 맘껏 만날 수 있다. 조금은 외딴 곳이지만, 쇼핑과 골프, 병원, 국제공항에서도 매우 가까워서 위치상으로도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는 풀빌라 리조트이다. 푸켓의 시내에서 20분, 공항까지도 20분, 파통비치까지는 30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사치적인 안목에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어 지는 야무 풀빌라는 별장식 콘도미니엄을 구현했다는 생각이 든다.
약간의 언덕위에 횡으로 정열이 되어 있는 리조트 단지에서 모든 빌라들이 오션뷰룸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또한, 1:1 개인집사들의 서비스들은 허니문 커플에 만족감을 준다.

푸켓 허니문 야무 풀빌라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BAYVIEW PENTHOUSE, GARDEN TOWNHOUSES, EXECUTIVE VILLA, COURT VILLA, LAP POOL VILLA등의 5가지 타입의 6종의 빌라로 구성된 대형 풀빌라는 넓은 공간을 허니문 커플에게 제공하고 있다.
전용 랩풀은 최대 20m에 이르기 까지 하니, 수영을 못하는 저로써는 한번에 가질 못하요~ ㅠㅠ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진 않지만, 약 5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걸어서도 충분히 해변에서의 허니문을 맛 볼 수 있다.
이점은 조금 아쉽지만, 이 정도의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다면, 그 정도쯤이야~ 하게 된답니다.


풀빌라는 3베드 24개, 4베드 4개가 있으며, 수영장의 크기는 15mX5m로 매우 넓으며, 개인 정원으로 답답함을 잊게 해준다. 야무에는 프리미엄급 복층구조의 풀빌라도 있는데 정말 럭셔리함의 극치를 보여준답니다. 마스터 베드룸은 통유리로 되어 있고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전망을 가져다 준답니다. 특히하게도 전담 버틀러와 전담 요리사가 있어 풀빌라 내의 주방에서 직접 요리하여 식사를 제공한다.





정말 최고의 풀빌라로 불릴만한 곳이다. 욕실과 침실이 이여져 있고, 복층구조의 넓은 개인풀장을 가져 다른 풀빌라에 비해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풀빌라이다.



푸켓 허니문 야무 풀빌라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허니문에 관련된 가격비교등의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상담신청서를 통해 보라곰에게 알려주세요~ 크게는 아니지만, 자그마하게 도움이 되어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