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발리 추천 허니문 카르마 칸타라 풀빌라 -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곳

by 보라곰! 2010. 9. 2.
반응형

발리 추천 허니문 카르마 칸다라 풀빌라 -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곳

발리가 이쁜 풀빌라가 많다고는 하지만, 카르마 칸다라 풀빌라는 많이 아는 분들이 없는 곳으로써 왜 찾는 사람이 없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만한 곳이다. 갔다 오신 분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바다소리, 새소리 등의 자연의 소리와 함께 활짝 펼쳐져 있는 발리의 깨끗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으로 매우 좋은 곳으로 평가되고 있는 곳입니다.
값을 제대로 한다고 해야할까? 발리의 풀빌라들이 고평가 되고 있는 와중에 그나마 제값 주고 갔다왔다고 할 수 있는 곳이니 말이다.

카르마 그룹의 3번째 리조트로 오픈한지 올해로 약 3년정도? 울루와뚜절벽에 위치하고 있어 발리의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다. 럭셔리형의 풀빌라로 넓고 화려하게 설계된 빌라로써 발리 최고의 풀빌라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인도양의 수평선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된 메인 풀장과 바다를 향해 설계된 차크라 스파 트리트먼트 룸을 통해서 일몰을 감상할 수도 있다.
발리의 남서쪽 끝자락에 자리를 잡고 있으며, 공항에서 30분 정도의 거리를 두고 있다.

발리 카르마 칸다라 일정 및 가격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총 28채의 풀빌라로 원베드 풀빌라가 5개, 투베드 풀빌라가 11개, 쓰리베드 16개, 포베드 풀빌라가 4채, 그랜드 레지던트가 1개로 이루어졌다. 각 빌라는 바다 전망이 펼쳐지며, 개인풀장과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선덱이 있다.

카르마 칸다라 풀빌라의 또 다른 매력은 레스토랑과 바!
바다와 메인 수영장을 마주하고 있어 아름다운 전망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식사를 하거나 바를 즐길 수 있다. 대부분 영어를 사용하는 직원들이 조금은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풀빌라 안까지 서비스를 해주니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발리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휴양성이 강한 곳입니다. 풀빌라도 많구요! 화폐는 루피보다는 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답니다. 평균적으로 25~28도의 더운 곳입니다. 여행 최적 시기는 4월에서 10월 이랍니다. 다른 시기는 우기여서 하루에 한 두차례 정도 비가 온답니다. ^^

허니문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것이 있다면 상담신청서 및 댓글로 질문 주시와요! ^^ 약간의 도움은 드릴 수 있을꺼랍니다. ^^

발리 카르마 칸다라 일정 및 가격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