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in On-line

락앤락 음식물 수거함으로 음식물쓰레기 걱정을 줄였어요!

by 보라곰! 2010. 3. 9.
반응형

음식물 쓰레기!!
가장 고민이었던 냄새 처리를 위해 락앤락 음식물 수거함으로 바꿨답니다.


음식물 쓰레기봉투를 들고 이틀에 한번씩 음식물 쓰레기 저장통에 가져다가 버리다가 보니
물이 흐를때도 있고, 장갑을 껴도 조금은 찝찝한 기분이 들었는데..
매번 봉지를 갈아주는 것도 불편했고요! 봉지는 항상 어디다가 둬야 될지 고민이었죠!

그런 번거로움을 해결하고자 처음에 사용했던 제품이 바로 싱크대 걸이용 음식물 수거함




스테인레스로 되어 보기에도 좋았고 처리후에도 깔끔하게 유지되는 점이 맘에들어 사용했던 것인데 쓰다가 보니 문제점이 조금은 있더군요! 음식물의 물이 잘 빠지지 않았던것. 천천히 음식물의 물기를 떨구어 주는 것이 좋겠다. 음식물이 많이 쌓이다 보면 밑의 구멍을 막아 물이 잘 빠지지 않았다. 그리고 가장 큰 불편은 저 상태로는 음식물을 버리러 갈 수가 없었다. 봉지에 옮겨 담기를 해야 되었으니. 조금은 불편한 감이 있었다.
그래도 주방의 싱크대와 잘 어울리고 1~2정도면 물기가 제거되어 나름 좋은 면도 있었다.

그래도 이번에 우연치 않은 기회에 구입을 하게 된 락앤락 음식물 수거함!
완전 사랑스럽다..
밑 물받침까지 연결되어 있는 락앤락통으로 음식물의 물기도 잘 빠지게끔 되어 있는 밑판이 마음에 든다.
그리고 번거롭게 봉지로 옮길 필요없이 바로 들고 나가서 버리면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하겠다.


<-- 락앤락 음식물 수거함 보러가기



상품설명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거 같아서 하나더 주문할까 합니다. 저희 어머니 드러야겠어요!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가 있으면 좋겠지만, 수거함이라도 있으면 편리할꺼 같더라구요! 물기가 빠져 가벼워지기 때문에 밖으로 가지고 나가시기도 편리할꺼 같아서 선물해야겠습니다. ^^ [락앤락 음식물 수거함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