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in On-line

카드 포인트 및 생활 속 포인트를 모아서 쇼핑을 한다 - 포인트 쇼핑몰

by 보라곰! 2010. 4. 27.
반응형

카드 포인트 및 생활 속 포인트를 모아서 쇼핑을 한다. - 포인트 쇼핑몰

보통의 포인트 쇼핑몰하면 각각의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제휴 회사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거나, 많은 사용량을 모아서 사용할 수 밖에 없었다. 또한 힘들게 쌓아온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해 아깝게 모셔두고 있는 일들이 있다.
이제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한군데로 모아 알뜰하게 쇼핑을 해야 하겠다.

포인트 파크(포인트몰)
개인 보유의 신용카드포인트, 이동통신사 마일리지, 정유사 포인트, 증권사 포인트 등을 통합하여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마일리지 전문 사이트로 쇼핑몰을 제공하고 있다.


사실 포인트파크는 거대한 제휴마케팅의 형식을 띄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링크프라이스와 같은 맥락의 제휴 마케팅의 완성폼이라고 생각되어 진다. 다양한 머천트들의 이벤트와 쇼핑몰을 연계하고 그 곳의 상품구입을 통한 수익에서 일정한 포인트를 다시 회원들에게 나누어주고 있다. 회원들은 열심히 이곳을 통해서 쇼핑만 하면 되는 것이다.
하지만, 뭐 어떤가! 이런 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당연히 지불해야 하는 시장의 원리인걸...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한 군데로 모을 수 있다는 장점. 다른 쇼핑몰의 포인트도 이곳에서의 쇼핑을 통해서 포인트로 차곡차곡 쌓일 수 있는 장점은 있다.

제가 이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조회해 봤더니..



위의 포인트를 가지고 상품구매를 시도하였습니다.

현재 발신자 표시가 되는 전화기가 필요하여 이곳에서 포인트로 구입을 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을 알아 봤더니 포인트 결재가는 다음과 같이 나오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른 오픈마켓의 같은 모델의 제품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가장 싼 것은 약 7000원 정도의 가격차이가 있더군요!!



가격 면에서는 일반 오픈마켓을 따라가지 못하는 게 약간은 아쉽네요!
하지만 여기 저기 흩어져 있었던 포인트를 한데 모아서 새로운 상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쁨은 누릴 수 있겠네요! ^^

쇼핑의 자유는 있고 선택의 자유도 있으니.
참고하여 알뜰 쇼핑하세요! ^^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한 곳에 모아 쇼핑하는 포인트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