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in On-line

집에서 하는 아이교육 방법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곳 - 리틀천재 사이언스잼

by 보라곰! 2010. 4. 28.
반응형

집에서 하는 아이교육 방법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곳 - 리틀천재 사이언스잼

요즘 과학교육에 관심이 많아. 이곳 저곳을 벤치 마킹 중인데. 리틀천재 사이트를 쭈욱 둘러보는 순간.
많은 컨텐츠에 놀라게 되네요!
아이 교육에 관심이 없는 부모는 없겠죠?
아이의 나이에 따른 교육프로그램에 관련된 교재들을 잘 정리하여 표시해 두었네요!
물론 리틀천재도서 이긴 하지만, 괜찮아 보이네요!




저 많은 교재들이 아이들의 교육에 전부 필요하다고 생각하니 일단 머리가 아프네요!
아이 교육을 위해서 교재 선택은 중요하겠죠!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에게 관심이 있는 교재는 따로 있다는 거겠죠?
그리고 중요한 것은 교육시키는 사람이 중요하다는 거..
어떤 교재를 선택해서 교육을 하는 가도 중요하지만, 아무 교재라도 교육시키는 사람에 따라 좋은 교육이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는 거.

A4지에 교재를 따로 만들어서 교육을 시켜본 결과,
교재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네요! 물론 시각적인 효과와 아이의 관심을 유도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만, 실제로 아이교육에는 교육자의 노력이 더욱 크더군요!

리틀천재 홈페이지를 쭈욱 둘러봤답니다.

리틀천재 홈페이지에 담긴 컨텐츠들.
1. 교재소개 : 학습지, 유아동도서, 가베 등의 교재들이 소개되어 있네요!
2. 교육백과 : 교육에 관련된 핫 이슈와, 교육칼럼들, 체험학습에 대한 소개와 후기들이 있으며, 아직 많지는 않지만 교육정보들도 소개가 되어 있네요!
3. 톡톡엄마 : 수다방, 지식인과 같은 교육 노하우와 교재에 관련된 후기들이 담겨져 있는 곳으로 선배 교육자들의 아이 교육에 관련된 경험들이 소개가 되고 있다. 개인적으로 이 컨텐츠가 맘에 드네요!
4. 학습놀이 : 플래쉬로 아이들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고 있네요! 카드 사전, 수학골든벨, 학습공부, 그림놀이, 동화, 학습송을 직접 해볼 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와 함께 옆에 앉아서 같이 즐길 수 있기에 더욱 좋은 컨텐츠 이네요!
5. 이벤트 :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구요! 지금은 여러 도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네요!
6. 쇼핑몰 : 아이 교육에 필요한 학습지와 유아동동서, 가베 패키지등과 적립금을 이용한 쇼핑공간도 있답니다.




리틀천재의 홈페이지는 쇼핑몰보다는 많은 교육관련 컨텐츠를 보는 것 만으로도 만족할만한 사이트더군요!
아이교육의 방법에 대한 노하우들을 쉽게 얻을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이런 사이트를 가지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