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in On-line

무료 기업 메일로 회사의 가치를 높인다.

by 보라곰! 2010. 5. 8.
반응형

무료 기업 메일로 회사의 가치를 높인다.

중요한 미팅에 앞서 서로의 명함을 교환하는데, 명함의 하단 부분에 1234567890@ naver.com 이 있다면,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어떠한 생각을 하게 될까?

20명 미만의 중소기업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한번쯤은 명함을 내밀 때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런 생각을 말끔히 해소시켜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기업메일을 만드는 것이다. 그것도 무료로 만들다면 부담이 적을 것이다.

1234567890@ naver.com 을 1234567890@회사도메인 으로 바꾸어 보자.

현재 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기업메일을 제공하고 있지만.
현재 보라곰이 쓰고 있는 파란의 기업메일은 사용방법과 용량, 계정생성개수에 있어 만족할 만 하다.



무료 기업 메일 신청방법

1. 파란 로그인 (회원가입)을 한다.
 무료기업 메일이라고 해서 서비스의 품질이 떨어지는 것이 절대로 아니다. 다만 계정과 용량에서 한정을 받는 것 뿐이니 걱정 안해도 되겠다. 거기다 무료로 해도 계정은 50개, 용량도 50G나 된다. 그러니, 개인사업자나 20명 정도의 기업에서는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2. 도메인 입력
무료 기업 메일에 가입할 도메인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www를 제외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도메인 주소를 입력하면 되겠죠!



3. 관리자 기본 정보 입력
관리자 아이디를 생성하면 됩니다. 이 아이디는 추후에 관리자의 메일 주소로 사용됩니다.



4. 도메인 MX 코드값 변경
이 부분이 조금 시간이 걸리는 작업인데요! 생각보다는 쉽답니다.
도메인 MX레코드값 변경 안내를 참조하세요~



5. 신청 완료
메일 수신은 하루가 지나야 정상적으로 수신이 됩니다.

이젠 도메인 주소를 딴 메일을 사용할 수 있겠죠? 관리자에서 직원이나 사용할 사람의 수를 정해주는 일이 남았네요!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고 관리자 홈으로 들어가셔서 각각의 필요한 작업을 해 주시면 됩니다.



계정 관리에 들어가셔서 계정수를 늘려주는 것도 매우 쉽게 되어 있답니다.


계정등록을 마치면 적었던 이메일주소로 한통의 메일이 가는데요! 접속 URL이 안내되어 간답니다.
직원들이나, 메일 주소가 필요한 분들에게 정보를 받아 입력하여 등록시켜 드리면 되겠죠! ^^
이젠 맘껏 기업 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젠 1234567890@도메인 주소로 메일 계정이 생겼네요! ^^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

실제로 용량을 늘리거나 계정을 늘리는 필요성이 있는 분이 아니고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정도가 되니 맘껏 이용해 보자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