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쓰는 블로그

GMCE - 결혼기념일 어떻게 챙기시나요? 결혼전 결혼후가 달라지는 이유

by 보라곰! 2010. 12. 22.
반응형
.

GMCE - 결혼기념일 어떻게 챙기시나요? 결혼전 결혼후가 달라지는 이유


결혼한지 2년이 되었네요!
지난 12월 13일이 결혼 2주년이였답니다.
매년 결혼기념일이 다가오면 남자들은 정말 많은 고민에 빠지게 되지요!
이번엔 어떤 선물과 이벤트를 해야될까요?

당초 예상했던 것은 근사한 저녁식사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 했는데,
아이가 있는 관계로 아내가 외출하기를 불편해 하더군요! 그래서 전면 수정을 해야 했습니다.
또한, 받은 월급을 고스란히 전해주는 저는 수중에 가진 돈이 없어 선물을 사기로 망설여지는게 사실입니다
비자금이라도 만들어 놓을껄 그랬네요! ㅠㅠ


결혼전과 결혼후의 기념일 이벤트가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결혼전 기념일 이벤트

63빌딩 높은 위치에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그곳에서 와인과 함께 저녁식사를 먹었던 적이 있네요!
가격은 보지도 않았어요! 다양한 데이트코스와 함께 마지막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는 멋진 선물도 준비를 했지요.
그 동안 사진을 모아 만든 블라인드 제작과 함께 지내왔던 과정과 사랑고백이 담긴 영상 제작물을 직접 베가스라는 프로그램을 써서 만들어 주었답니다.



결혼 후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결혼기념일 선물을 사려고 무작정 대형마트와 백화점을 갔습니다.
가격에 놀라고 3번 4번 같은 상품을 쳐다만 봅니다. 그러다가 저도 모르게 마감세일을 하는 곳을 기웃거리고 있더군요! 아~~~~~~~~~~~~~~
결국엔 케익하나에 초 2개를 꼽아 맥주한잔을 하고 말았네요! ^^


결혼전과 결혼후에 절대로 변하지 않겠다던, 남자들의 다짐은 어디로 갔을까요?
남자들에게 미리 기념일 전에 돈을 살짝 쥐어주면 어떨까요? 눈치보지 않고 돈 쓸 수 있게 말이죠! ㅎㅎ
희망사항일 뿐이지만, 그동안 모은 용돈을 아끼고 아껴서 주면 더욱 의미 있겠지만, 어렵네요~ ^^
한번 해보고 싶은데~~~~~~ 잘 안되더군요~~



선물이 좀 부족했네요!~ 올해가 가기전에 선물을 하나 해주고 싶네요!
결혼전에 했던 부분까지는 아니지만, 뭔가 특별한 선물을 안겨주고 싶은데 그게 뭘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