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쓰는 블로그

gmcestore에 대해 진솔하게 포스팅을 해줄 블로그 리뷰어를 찾습니다.

by 보라곰! 2010. 12. 22.
반응형
.

gmcestore에 대해 진솔하게 포스팅을 해줄 블로그 리뷰어를 찾습니다.


처음엔 위드블로그, 올포스트 취재센터, 레뷰 등의 사이트에 캠페인을 진행해 볼까 했었는데
문의를 해도 답변이 없네요! 성격이 조금은 달라서 일까요? 워낙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는 것들이 많아서~
시기를 맞추기도 힘들기에~~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 시작을 해볼까 합니다.

저를 알고 있는 이웃블로그도 좋구요! 처음 뵙는 분들도 좋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누구나 상관이 없답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예상되는 로고입니다.
하트는 결혼을 의미하며, 결혼 전후 라이프스타일의 큰변화를 보색대비로 강조해 표현하였습니다.
레드는 사랑의 열정, 블루그린?은 결혼후의 희망찬 삶을 의미하며, 블루그린? 색의 범위 확장은 사업영역의 확대를 의미합니다.



현재 gmcestore의 사이트 오픈일은 1월 11일로 잡혀 있습니다. 제작중에 있지요!
물론 그전에 가오픈을 하려고 하구요! 가오픈된 홈페이지의 모습도 현재 비밀리에 진행중입니다.
너무 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네요! ㅠㅠ
gmcestore는 라이프소셜마켓, 웨딩소셜커머스, 웨딩소셜마켓 으로 분류됩니다. 라이프에 관련된 상품을 하루에 한 상품만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랍니다.
현재 상품기획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첫 상품은 완성단계에 와 있습니다. 이 또한 오픈을 못해드리네요!

그래서 현재 리뷰어를 모집하는 분들에게 어떠한 미션을 던져야 할지도 고민이랍니다.
재주도 부려본 사람이 안다고~ 해 봤어야 알지요~ 다른 캠페인들을 보면서 참고를 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결론을 짓는 일만 남았지요!


블로그 리뷰어 참여방법 및 운영방식
일단, 저의 계획은 이렇습니다.

1. 오늘부터 시작하여~ 1월 31일까지 리뷰어를 모집하겠습니다. 참여의사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2. 리뷰어를 따로 뽑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열어놓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참여의사를 밝혀주신 분들이 모두 리뷰어입니다.

3. 오늘부터 1월 31일까지를 포스팅 기간으로 설정하도록 할께요!
    이 때 쯤이면, 가오픈 상태 및 첫 상품이 판매된 시점이 되겠네요!

4. 리뷰어분들의 포스팅이 끝나시면 트랙백주소를 링크시켜주시거나 댓글로 해당글의 주소를 보내주시면 일일히 확인을 할꺼랍니다.

5. 보내주신 트랙백 주소의 포스팅을 확인하고 포스트당 기부를 하려고 합니다. 얄팍한 생각이라고 단정짓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ㅠㅠ 나름 열심히 생각하고 신중하게 시작하는 거랍니다.

6. 그리고, 1월 20일에 총 10분을 선정하여 선물을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준비한게 적을 수도 있으나, 만족할 만한 선물을 드리도록 노력할께요! 이 부분은 확실하게 얘기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네요! ^^
예상으로는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5만원의 블로그 지원금, 9명에게는 블로그지원금 1만원씩을 드리고자 합니다만, 이 부분은 좀 더 디테일하게 수정 포스팅 하겠습니다. 변화가 있어도 시상이 줄어들진 않을꺼에요!

7. 혹시 그러실 분이 있으리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악의적인 목적으로 블로그에 달랑 한줄 써놓고 링크만 걸어주시는 블로거분들은 미워할꺼에요! 카운트도 하지 않을꺼랍니다. 정말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어 주시면 좋겠네요!

저의 계획에 좀 더 추가하거나 고쳐야 할 부분이 있다면 귀담아 들을께요! 얘기해주세요!
특히 홈페이지 도메인 주소는 있으나, 현재로써는 공개하기가 창피하답니다. ^^ 이해해주세요!
차후 가오픈되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하는 방법 및 조건은 따로 없답니다. GMCEstore에 대한 이야기로 채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트랙백을 gmcestore by 보라곰 블로그에 남겨주세요!

라이프소셜마켓의 다양한 의견을 남겨주시는 포스팅도 좋구요!
GMCE의 어원과 자신이 생각하는 결혼의 가장 큰 변화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셔도 됩니다.
GMCEstore에 바라는 점에 대해서도 열거하셔도 좋습니다.
추가로, GMCEstore에서 진행되었으면 좋을 듯한 상품에 대한 이야기도 해주셔도 좋아요!
또는 생활을 하며서 겪었던 재미난 에피소드에 관련된 포스트 작성을 (gmcestore) 제목을 넣어서 해주셔도 좋아요!


예상되는 포스트 제목

1) gmcestore 사이트는 근사하네요~ 별거 없는데 깔끔한듯..
2) 웨딩소셜마켓 gmcestore가 괜찮은점, 부족한점, 기대되는점 10가지~
3) gmce - get married, change everything 결혼 후, 난 이렇게 변할듯~
4) gmcestore 과연 무엇을 팔까?
5) GMCE는?
6) 첫상품 대박이다. 이런 상품이 어떻게?
7) 기념일에 하면 좋은 선물! 등

등등의 제목으로 형식에 상관없이 해주세요! 위의 포스트 내용은 희망사항이랍니다.



아무런 포스팅을 위한 자료도 없이 블로거 이벤트를 연다는 것이 조금은 말이 안될 수도 있겠지만, 블로그들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고 하잖아요~ 함께 했으면 합니다. 저도 계속적으로 포스팅을 할꺼랍니다.
이렇게 포스팅을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처음 하는 블로그 이벤트라 긴장도 되고요! 잘하는 행동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벤트 관련된 사항으로 불편하신 점이 있다면 보완하거나 삭제할께요! 또 소심해졌네요~


아마 지금 포스팅을 하시려고 준비하시는 분들은 자료가 없어서 고민이실꺼에요!

GMCE - 자신이 결혼후에 변할 것 같은 모습들에 대해서 포스팅해주세요!
gmcestore에 대한 포스팅은 나중에 사이트가 오픈하면 그 때 해주시면 되겠죠?
포스팅하실 때 제목으로 [GMCE], 또는 [gmcestore] 붙여주셔도 좋아요~~

참고로 전 결혼하고 나서 가지고 싶은 물건을 맘대로 못사게 되더군요! 갤럭시s 구입하는데 3달 고민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