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갤럭시S/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TED 강연으로 내안의 아이디어를 깨운다

by 보라곰! 2011. 3. 11.
반응형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TED 강연으로 내안의 아이디어를 깨운다.


TED 어플은 아이폰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았는데요! 안드로이드마켓과 Tstore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네요!
technology, entertainment, design에 관련된 아이디어들에 대한 강연을 담은 영상인데요~
길지 않는 영상속에서 재밌는 이야기를 얻을 수 있더군요~ ^^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TED T가 있는데 저는 Tstore에서 제공하는 TED플레이어_AN를 받아서 보고 있답니다.
TED T 보다는 티스토어에서 제공하는 TED어플이 좀더 괜찮아 보이더군요! 기능은 같지만 환경이 좀 더 나아보입니다.

아이패드로도 TED를 즐기고 있지만, 안드로이드폰으로 즐기는 TED가 더 재밌게 느껴지네요!
이유는 국내 TED 강연을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되어지는데요~ 대학교에서 펼쳐지는 강연을 모아서 보아주는 것으로 보이는 국내 강연이 의외로 재밌더라구요~ ^^ 어떤 내용인지 찾는 것이 조금은 어렵긴 하지만요~



각 테마별로 강연을 골라서 보면 되는데요~ 이 어플의 또 다른 강점은 다운로드 후 볼 수 있다는 점도 좋네요!
또한 강의 내용을 미리 텍스트 형식으로 볼 수 있어 3G 환경에서도 부담없이 강연을 즐길 수 있답니다.



티스토어에서 제공하는 TED어플은 기본적으로 한글 자막을 지원해 주는데요~
안드로이드 마켓의 TED T는 다양한 언어지원이 된답니다. 다른 나라의 언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

또한 실시간으로 트위터로 동영상에 대한 의견을 볼고 전할 수 있는데요~ 상당히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시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출 퇴근 시간에 TED 강연은 좋은 매체가 되어주겠죠?
오락을 더 많이 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 보고 싶어 질 때가 있더라구요~ ^^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 머리를 깨워준다고 해야할까요? 저는 그 용도로 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

TED 관련 어플들은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에 관련없이 모두 괜찮답니다. 하나씩 넣어두면서 자신의 이미지를 바꿔 보는 용도로도 괜찮을 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