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도움 정보

신랑들을 위한 웨딩케익가 있다는데 들어보셨나요?

by 보라곰! 2011. 4. 22.
반응형

신랑들을 위한 웨딩케익가 있다는데 들어보셨나요?


케익은 축하를 하는 자리에서는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죠~
특히 결혼식의 웨딩케익는 3단, 5단 케익처럼 화려하고 이쁜 것을 보게 되는데요~
우리나라의 보통의 결혼식에 사용되는 웨딩케익은 맨 위의 케익을 제외하고는 모조품의 케익이 몇단을 이루고 있찌요~ 사실 그렇게 이쁜지도 모르겠어요!!

저도 결혼식 때 이 케익의 존재는 기억하지만, 모양이나 맛 등은 기억에 없거든요!
이뻤는지, 몇단이었는지~~ ㅎㅎ 정말 정신없이 결혼식이 진행되었던거 같아요!
가끔 TV를 보면 외국의 결혼식 장면들이 나오는데요~
그 때마다 한컷 정도는 로맨틱하게 화면전체를 장식하는 것이 웨딩케익 이더군요~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수도 있겠다 싶지만, 저는 조금은 생소한 아이템이더군요!
신랑 케익이라~ 신랑 케익이 왜 필요할까요? ^^ 요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짐작컨데 신랑의 웨딩케익을 보면 평소 신랑이 즐기는 문화 및 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 모양을 띄고 있는 것이 하나의 이벤트 개념으로 해 주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워낙 미국의 웨딩문화은 다음과 같은 의미에 충실하다고 합니다.
신부 가족과의 연계성 - 할머니의 웨딩드레스를 물려 입는다.
친구들이나 가족이 결혼생활을 도와준다 - 가장 친한 친구의 베일이나, 레이스 손수건 등을 사용한다.
정숙함과 충실함 - 푸른 색의 물건을 사용한다. (가터, 보석 등)

이 부분이 만족하면서 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는 결혼행사들이기 때문에 좀 더 의미있고 어울릴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겠죠~ 그래서 신랑 케익이 따로 있나 봅니다. ^^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이니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궁금하네요~~


다양한 신랑의 웨딩케익들 [더 많은 웨딩케익 보기]







정말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이 웨딩케익이 아닌 듯 합니다. ㅎㅎ

다음 사진들을 보면 평소 가지고 싶던 물건을 대신해서 케익으로 만들어 주고 입 닦을 수도 있겠다 싶네요~
다시 생각해 보니까 우리나라에는 없었으면 하는 웨딩케익들이네요 ㅎㅎㅎ

 


어찌되었던 결혼식은 하나의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결혼의 참된 의미를 기억하며, 기쁜 날 찾아와 주시는 모든 분들과 충분히 즐기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 어떤 결혼식을 하고 싶으신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