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in On-line

다이소에 빠지다. - 다이소몰

by 보라곰! 2010. 2. 3.
반응형

대형 할인마트에서도 한쪽 공간을 차지할 정도로 이쁘고 아기자기한 상품이 많은 다이소.
가끔 지하철에서 내려서 나오는길에 다이소 매장을 바라보고 있으면, 어찌 상품이 그렇게 많은지.

한번은 회사에서 진행하는 워크샵에 사용될 목적으로 선물을 살곳이 없어서 들렸던 다이소매장
정말 신기한 상품들이 즐비하게 있었다.
아무래도 회사가 젊은 여성직원들이 많은 공간이라. 상품을 고를때도 과연 괜찮을까 하는 마음으로 골랐는데.
큰 매장을 돌아다니다 보면,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게 만드는 물건들이 꽤 많이 있다.

거기다가 신기한 제품이라도 보게된다면, 충동구매로 이어지게 되니.
꼭 필요한 물품만 사올 수 있게끔 마인드를 컨트롤 하는 것도 중요하더라 ㅠㅠ

스케줄 관리가 중요한 웨딩플래너 분들이 좋아할만한 것으로 블랙보드와 마카를 셋트로 구입을 했었다.
신기하기도 하고, 맘에 들기도 하고 그래서 충동적으로 고르게 된것이다.


그리고 책상이 그리 넓지 않기에 수납공간이 부족할까봐서 고른 서랍장 ^^


생각보다는  이 상품은 인기가 있었다. ^^ 여러가지 상품을 골라서 나오는데 왠지 뿌듯한 기분이 들었다.
다이소 사랑은 집에서도 이어졌는데.
신혼살림을 구입하는데 아주 소소한 것들은 다이소를 이용하였다.

아일랜드 식탁에 제법 어울릴만한 의자 2개를 다이소에서 구입을 하였다.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다. 접어서 살짝 감출수도 있어 좁은 신혼방에는 제겪이었네요!
또한 주방 및 거실 용품도 몇가지 구입을 했었는데 이용 가치는 매우 좋았다 ^^


지금도 길을 가다보면 가끔 보이는 다이소매장!
일명 아이쇼핑만 해도 마음이 즐거워 지는 곳인거 같다. 거기다가 충동구매를 하더라도 그렇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만족을 얻을 수 있으니 금상첨화다.



지금은 다이소 인터넷 쇼핑몰도 즐겁게 보고 있다.
물론 직접 물건을 보는 것보다는 못하지만, 사무용품이나, 매장에 들려서 얼핏 봤던 물건들이 있으면 바로 구매가 가능해서 좋다. 또한 얼마안되지만 적립금도 주니 좋다. 단점은 30,000원 이상 구매를 해야만 배송비가 무료라는 것.
갈시간이 없거나. 가서 많은양을 구매 해야된다면 다이소 인터넷 쇼핑몰을 가보는 것도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