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발리 추천 허니문 더 울라스 풀빌라

by 보라곰! 2010. 2. 9.
반응형

발리 추천 허니문 더울라스 풀빌라

발리의 더올라스 풀빌라는 아직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아직은 허니문 상품으로 판매하는 곳이 극히 드문 곳이기도 하지요! 2009년 12월 스미냑 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더 울라스 풀빌라는 공항에서 약 20분, 스미냑시내에서 약 5분, 스미냑 비치까지 10분정도가 소요되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새로운 풀빌라입니다.
로비를 지나 빌라 안으로 들어서면 시원스런 하늘빛을 담고 있는 넓은 풀과 마주보고 있는 거실이 눈에 들어옵니다.
넓은 개인수영장(PRIVATE POOL)은 계속 순환되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수 있으며, 각 빌라마다 간단한 조리기구를 갖춘 주방이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를 하실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습니다.

더울라스 풀빌라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과 자연친화적인 발리 전통방식을 조화롭게 구성하여 만들어 졌으며, 깨끗한 화이트 톤을 바탕으로 안락한 브라운 톤을 감미한 풀빌라입니다. 또한 부대시설로 스파장과 레스토랑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손님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 24시간 손님을 위해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어 집니다.
더 울라스 풀빌라의 로맨틱한 캔들 라이트 디너는 잊지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더울라스 풀빌라



발리의 여행정보



발리 허니문은 휴양성이 강한 나라이기 때문에 풀빌라가 많이 발달을 하였습니다.
발리 화폐는 루피를 쓰며, 왠만해서는 달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발리 기후는 기온이 항상 고온으로 평균적으로 25~28도 정도 됩니다. 하지만 높은 화산이 많아서 고도에 따라 기온차가 나기도 한답니다.
건기는 4월~10월이므로 여행하기 좋은 날씨로 맑은 바다와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답니다.
또한 우기는 11월~3월에 속하므로 이 시기에는 왠만하면 피하는 것도 좋답니다. 하루에 한두차례 비가 오니깐요!

입국카드 작성방법



발리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더울라스 풀빌라 허니문, 해외여행에 대해 문의할 점이 있으시다면 보라곰이 준비한 허니문상담신청서틀 통해서 문의주세요! 신청서에 부담이 있으신분들은 방명록이나, 댓글을 이용해 주시고요! ^^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허니문 일정/가격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