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허니문 정보2010. 6. 5. 22:28



코사무이 추천 허니문 페세지 풀빌라 - 비치프론트의 정석

페세지 풀빌라는 사무이 국제공항에서 약 40분정도의 거리의 사무이섬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는 풀빌라는 씨뷰전망이 나름 괜찮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풀빌라이다.

50여개의 객실이 있지만, 허니문 커플이라면 비치프론트풀빌라를 추천한다. 크기도 110㎡로 둘만의 공간에서 개인풀을 여유스럽게 즐길 수 있겠다. 다만, 옆 풀빌라와 담 하나로 떨어져 있다는 점이 단점이겠다. 그래도 바다 가까이 있어 개인풀장에서 약간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잡으며 시간을 보내다가 좀더 큰 물에서 놀고 싶다면 사정없이 앞으로 달려가 주면 되겠다.
조그마한 쪽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백사장을 밟을 수 있으니. 낭만적인 그림 연출에는 그만이겠다.

룸안의 시설은 다른 곳과 비교해 떨어지는 편은 아니지만, TV가 약간~~~ 딸리는 정도?
스파와 인터넷, 메인수영장, 비치프론트 수영장, 자꾸지풀, 카약등의 부대시설도 나름 허니문의 재미를 더해주겠다.

물 색깔이 이쁘다는 것은 다 알고 있고, 이전 포스팅인 "테마별로 파악하는 허니문 여행지 비교"에서 말했던 것처럼 자체평가가 높게된 숙소의 가격에 조금은 망설이게 될 것이다. 그렇지만 북쪽 지역은 가게들이 밀집되어 있어 쇼핑과 관광을 즐기기에는 좋다. 코사무이의 단점이 쇼핑할 꺼리가 많이 없는 것에 있다고 전에 말했지만, 그나마 이 지역에서의 쇼핑은 만족할 수 있겠다.

여행팁 - 코사무이의 숙소는 대부분 오션뷰 전망을 가지고 있다.

페세지 풀빌라 가격 및 일정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코사무이의 일정은 거의 비슷해
무동력 해양스포츠는 맘껏 즐길 수 있으며, 코타오 호핑투어라든지, 사파리투어, 사무이 섬일주를 들 수 있으며, 발마사지와 일식부페와 차웽나이트 디스커버리 투어는 빼먹지 않도록 해야한다. 또한 전신 콜라겐 마사지도 한번쯤은 받아보자. 빅부다 사원 관광과 수끼를 먹어보는 것도 꼭 빠지지 않는 상품구성 이겠다.

하지만 8만원 정도만 더 추가한다면 사파리투어나 요트크루즈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 하자.
촤웽거리의 풍경은 이전 포스팅인 "코사무이 추천 허니문 카라 풀빌라"의 하단을 참고 해주세요! ^^

또 다른 코사무이의 비치프론트 풀빌라로는 더사란 풀빌라가 있다. 


페세지 풀빌라 가격 및 일정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항상 같은 말을 하지만, 허니문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답글을 남겨주시거나, 상담신청서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조그나마 힘이 될꺼에요! ^^


Posted by 보라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