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발리 추천 허니문 알릴라 풀빌라 - 디자이너가 절벽에 그린 풀빌라

by 보라곰! 2010. 6. 3.
반응형

발리 추천 허니문 알릴라 풀빌라 - 디자이너가 절벽에 그린 풀빌라

발리의 남부 해안선을 따라 해안절벽이 있는 곳에 알릴라 울루와뚜 리조트가 있답니다. 절벽에 위치하고 있는 풀빌라 숙소만이 가지는 바다 전망은 이런 곳에 위치한 허니문 숙소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치를 자랑합니다. 또한 숙소의 배치는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풀빌라 내에서 바라볼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많이 찾지는 않겠지만,(요즘은 찾는 사람이 제법 있더군요!) 절벽에 있는 풀빌라를 생각하는 허니문 커플들은 이점에 매료가 된답니다.

WOHA 건축 디자이너의 세심한 설계로 탄생한 알릴라 풀빌라는 최고 수준의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56채의 1베드 풀빌라와 26채의 3베드 풀빌라 5채의 클리프 3베드 풀빌라를 가지고 있는 조금은 큰 리조트랍니다. 공항에서도 30분거리, 짐바란에서도 15분정도의 거리를 두고 있어 허니문을 즐기기에 지리적인 이점도 가지고 있답니다.



발리의 최고의 풀빌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알릴라 풀빌라는 울루와뚜 절벽사원이 있어 유명해진 관광지가 있는 곳에 위치하여 절벽의 모습과 절벽을 따라 산책로가 형성되어 있으며, 바다가 자꾸 손짓을 하는 곳이랍니다. 이런 절경은 쉽게 만날 수 있는 것이 아닌듯..

알릴라 풀빌라 일정 및 가격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메인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멋있고, 파빌리온 자체도 호감을 사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런 파빌리온이 풀빌라 개인풀장 앞에 조성되어 있어 더욱 낭만적인 연출이 가능해 동선의 편리함도 제공하고 있네요!!
빼어난 경치와 풀빌라의 디자인, 그리고 상주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품질등도 좋지만, 풀빌라 자체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곳이다.


알릴라 풀빌라 전경



알릴라 풀빌라 일정 및 가격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알릴라 풀빌라의 레스토랑은 디자이너의 정성이 담긴 내부 인테리어의 배경을 두고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식기 또한 훔쳐가고픈 생각이 들 정도니 맛을 더 한다.

약간의 생각을 말하자면,,
발리에서의 허니문 일정은 각각의 특성이 있기에 포기하기가 어렵다. "이것은 나중에라도 못할꺼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 일정을 선택하여 짜는 것이 중요하겠다.

이전 포스트인 "발리 추천 허니문 라나디 풀빌라"를 보면 어떤 일정이 즐거울지 가늠해 볼 수 있겠다.

허니문 여행사의 전문 패키지의 경우 발리에서는 보통 래프팅, 해양스포츠, 스파&마사지, 테이크루즈와 짐바란 씨푸드, 선셋디너 크루즈가 선택사항일 것이다. 발리 디스커버리 나이트 투어는 반드시 포함되는 사항일 것이며, 기본적인 스파는 2시간 정도가 포함될 것이다. 로맨틱 디너도 빠질 수 없는 허니문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