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허니문 정보2010. 6. 15. 11:54



하이난 허니문 추천 반얀트리 풀빌라 - 하이난 산야 리조트 & 스파

중국의 해변 휴양도시로 한국인들에게도 이제 많이 알려진 하이난.
중국의 상위 1%만이 누릴 수 있다는 그곳이 허니문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되어가고 있다.
동남아의 열대 휴양섬으로 분류되어 좋은 리조트시설과 비행시간도 적어 동남아를 생각하는 허니문 커플에게 새롭게 선호하는 지역으로 손 꼽히고 있다.

허니문 일정을 진행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하이난은 비행시간이 짧아 체류시간이 그만큼 많아서 더욱 알차게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바둑판 구조의 철도와 고속도로는 휴양섬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건이 되고 있다. 이곳에 있는 허니문 숙소들은 최신식으로 하이난을 찾는 허니문들 찾는 커플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하지만 아직 하이난이 가지는 국가 브랜드인 중국이라는 부분이 아직까지는 허니문 커플들에게 넘어야 할 장벽이 되고 있지만, 갔다 오신 분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동남아랑 똑같다라는 얘기를 하신다.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숙박시설이 많고, 가격 경쟁력이 좋아 동남아 다른 지역에 비하면 조금은 저렴한 편이다.

그중 하이난의 반얀트리 풀빌라 산야 리조트 & 스파는 반얀트리라는 브랜드만으로도 어느정도 먹고 들어가는 풀빌라이다. 하이난의 녹회두 해안에 위치한 반얀트리 풀빌라는 풀빌라로만 이루어진 중국의 유일한 리조트이다. 반얀트리 자체적으로도 이곳에 있는 산야 리조트를 자신들의 보석으로 여길 정도이니 시설과 규모, 서비스에 적잖은 자부심을 내비치고 있다.


하이난 추천 반얀트리 풀빌라 가격 및 일정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동남아를 허니문 여행지로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7성급 호텔들이 들어설 준비를 하고 있는 하이난도 생각해보는 것도 현재까지는 매우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네요! 또한 동방항공 직항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 또한 아직까지는 거품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 상태여서 120만원대부터 알차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항공권 싸게 알아보는 법 - [항공권 구입, 예약 싸게 할 수 있는 방법]

계속적으로 하이난은 허니문 여행으로 상품개발이 진행중에 있답니다. 저렴한 여행 패키지들이 가는 관광지와 일정을 과감하게 빼버리고 만족감이 높은 젊은 커플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일정이 짜여져 가고 있답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싶으면 일정을 한번 살펴볼 것을 권합니다.


허니문 일정으로 살펴보아야 하는 사항들

1.  호텔, 차량, 가이드 & 기사팁은 포함이 되어 있는가?
  요즘은 허니문 기념 과일바구니 & 와인을 주는 곳도 있으며, 허니문기념 진주 귀걸이,  현지 비자 발급비(MU)가 포함이 되어 있는지, 인천 공항 센딩 서비스도 살펴보는 것도 좋겠네요!
2. 현지 핸드폰 무료 렌탈 서비스는 되는지?
 영어를 잘 못하는 직운들도 있답니다. 언어장벽을 허물수 있도록 가이드랑 연결을 하여 언제든지 해결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답니다.
3. 녹회두 야경 관광, 맹그로브 트리 관람, 뿌싱제에서의 현지 도심 체험, 
4. 야시장 투어 (꼬치와 맥주 무제한 제공)
5. 황제 커플 전신 / 발 맛사지 포함 (100분) - 일반 패키지의 상품과 반드시 비교해야 할 것입니다.  
6. 노천온천 테마파크 - 주강남전온천 (닥터피쉬 체험)
7. 내맘대로 골라먹는 하이난 미각 특식 (브라질 바비큐 1회, 해산물 쇠고기 샤브샤브, 스테이크 / 캔들라이트 디너, 북한식, 한정식, 광동요리, 사천요리, 호남요리 등)

하이난 직항을 이용하지 않으실 분이라면 홍콩에서의 1박 일정으로 가는 것도 또 하나의 매력일 수도 있겠습니다.
스타의 거리를 관광하고, 피크트램 (편도) 탑승 및 빅토리아 야경감상을 하는 것도 좋겠지요!
하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 이점이 조금은 아쉽긴 하네요~


하이난 추천 반얀트리 풀빌라 가격 및 일정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Posted by 보라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보라곰님 블로그 간만에 들리는군요.
    사는게 무엇인지 글 하나 올리기도 벅차니 원..
    주말부터 장마라죠.
    비피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2010.06.16 00: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ㅎ 글 하나 올리는데 신경 너무 쓰고 있나봐요~
      이번 장마는 너무 일찍 오네요! 비 잘 피해 다니셔요~

      2010.06.16 00:37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