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발리 추천 허니문 까야나 풀빌라 - 럭셔리한 프라이빗 풀빌라

by 보라곰! 2010. 6. 29.
반응형

발리 추천 허니문 까야나 풀빌라 - 럭셔리한 프라이빗 풀빌라

까야나 풀빌라는 럭셔리한 프라이빗 풀빌라의 전형으로 유행과 패션의 중심지인 스미냑의 중심부에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풀빌라 리조트의 현대적인 데코레이션,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24시간 버틀러들의 서비스가 있는 곳이네요!
잘 정리된 조경수와 열을 잘 맞춰 있는 24개의 풀빌라들은 클래식하면서 모던하고 예술적인 감각과 동선을 갖추고 있어 세련됨을 강조하고 있답니다. 모든 풀빌라의 제 1의 조건인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편리하게 제공되어 지는 아쿠아 스파와 공용 수영장 등은 허니문 커플에게 허니문의 즐거움을 더 해줄것으로 보입니다.
공항에서도 25분, 스미냑 비치까지 도보로 10분, 시내까지는 도보로  5분정도의 거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최적의 위치도 가지고 있네요! 다만 비치가 가까이 있으면서도 좀 걸어야 한다는 것은 불편할지 모르나 도보로 나가는 길 또한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으니 멀지 않게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발리 추천 허니문 까야나 풀빌라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모든 룸이 통 유리로 되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하는데 매우 유리한 숙소인 까야나 풀빌라는 버틀러만의 출입로를 따로 만들어 허니문 커플들을 배려하고 있다.



발리가 대체적으로 숙소들이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까야나는 조금은 비싼듯..
발리는 우기라도 해도 비가 많이 오지 않습니다. 발리에서는 어느 지역에 가서도 멋진 레스토랑과 바를 만날 수 있답니다. 스미냑지역은 풀빌라들이 집결해 있답니다. 하지만 오션뷰 전망을 가진 숙소는 없다고 보셔도 된답니다. 그렇지만 완벽하게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니 허니문 커플들에게는 좋은 요건?이라고 할 수 있겠죠 ^^
스미냑 시내에서의 레스토랑 바, 카페들을 돌아보는 것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에요!

발리 추천 허니문 까야나 풀빌라 일정 및 가격 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발리 이용항공은 직항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직항을 이용하면 편리하답니다. 하지만, 이전 포스팅인 "허니문 경유지를 신혼여행의 즐거운 여행지로 바꿀 수 있다."를 보시고 경유지 여행도 생각하신다면, 싱사포르항공과 케세이퍼시픽이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