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갤럭시S/아이패드

갤럭시S 구입기 - 갤럭시S를 처음 만나면서

by 보라곰! 2010. 7. 13.
반응형

갤럭시S 구입기 - 갤럭시S를 처음 만나면서

너무 부풀었던 마음이었을까용? 스마트폰 하나 있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아이폰과 갤럭시를 비교하게 되었네요!
결국은 갤럭시S를 구입하게 되었구요! 그전에 사용했던 핸드폰의 위약금을 생각하면서 미루다가 구입한건데
조금은 섣부르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하지만 이미 엎지른 물~ 잘 사용을 해야겠죠!!

요즘 보면 갤럭시S, 아이폰등과 같은 스마트폰 비교를 해 놓은 포스팅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그만큼 이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겠죠!! 각 사이트마다 스마트폰에 대한 포스팅의 수가 엄청나게 많으니깐요! 그래서 저도 동참을 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S 구입하겠다고 마음 먹은지 3일만에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첫날은 가격만 알아봤답니다. 가격은 일반 스마트폰 값이더군요! 하지만 왠만한 컴퓨터 한대와 핸드폰을 별도 구매한 값과 비슷하더군요! ㅎㅎ 어디까지나 표면적인 비교일뿐이지만요!
이틀째는 결심하고 대리점을 방문했었죠! 하지만 구입을 할 수가 없었답니다. 예약을 해야지만 다음 날에 받을 수 있다는 말만 들을 뿐!~ 갤럭시S의 인기를 실감했죠!

다음날 아침일찍 다른 대리점을 갔답니다. 딱 두대가 있다고 하더군요! 그자리에서 계약이 이루어지고, 개통도 했네요!



어플을 둘러보면서

갤럭시S와 아이폰을 비교하면서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바로 어플!
안드로이드 기반의 갤럭시S는 아이폰의 어플수를 절대로 따라갈 수 없더군요!
대부분의 분들이 국내용으로 사용하기에 참 좋다라는 말로 자기위안을 하고 있던데.. 저도 동참했답니다.
이정도의 어플이면 충분할꺼야~~~ 하고요!

갤럭시S를 구입 잘했다 싶을 때!!
1.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밧데리 교체때문에 속앓이를 하고 있던데요! 써본결과 이점은 맘에 드네요!
2. 화면이 크다. 엄청크더만요!
3. 위젯기능으로 자주 사용하는 것을 바로가기로~
4. DMB가 된다. 녹화도 되더군요! 한시간씩 끊어서 되긴 하지만~
5. 컴퓨터와 연결시 동기화를 여러대 할 수 있다. ^^ 이점도 베스트중에 베스트더군요!
6. 가볍다. 아이폰보다는 가벼워요!

갤럭시S 구입 잘못했다 싶을 때!!
1. 난 못하는 와이파이를 아이폰은 잡을 때!! SK망과 KT망의 차이겠죠! ㅠㅠ
2. 받고 싶은 어플이 없을때!!! 아 이점은 너무 아쉬워요!
3. 갤럭시S 많이 구입했다던에 주변에 안 보일 때.. 아이폰만 보여요~~~

아무튼 이제 시작하는 스마트폰 생활!
재미로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