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쓰는 블로그

블로그 랭키닷컴 사이트 등록으로 순위를 관리하고 명패를 가진다.

by 보라곰! 2010. 12. 29.
반응형
.

블로그 랭키닷컴 사이트 등록으로 순위를 관리하고 명패를 가진다.


호기심에 해봤던 랭키닷컴의 사이트 등록!
이전부터 알고는 있던 서비스지만, 실제로 적용을 해보기는 처음이네요!




랭키닷텀은 각 사이트의 개별순위를 알 수 있는 사이트로써 신뢰도가 꽤 높은 평가기준을 가지고 있지요!
다만, 랭키닷컴의 툴바 안에서 이루어지는 평가 지수는 조금은 바뀌어야 할 듯 합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는 서비스라서 공신력은 조금 있는 듯 하네요!

개인블로그, 기업블로그도 랭키닷컴에 사이트 등록을 할 수 있답니다.
자신의 블로그가 얼마나 영향력을 가진 블로그인지 평가할 수 있겠지요!
랭키 위젯이 바로 그 역할을 해줄 소스인데요!
사이트에 랭키위젯이 있으므로 해서 보다 돋보이는 사이트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네요!



이전에 블로그 가치 평가에 대한 부분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와는 다른 느낌이네요!

  내 블로그와 트위터는 얼마짜리일까? 3억의 블로그
  검색엔진 1위에 노출되는 블로그 포스트의 가치는 얼마?

랭키닷컴에 블로그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http://www.rankey.com/ 사이트에 방문하여 절차를 밟으시면 쉽게 등록이 된답니다.



사이트를 틍록하실 때 개인블로그로 등록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다만 심사기간이 길어 매우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새로운 재미를 갖기 위해서 그정도의 인내는 가져야겠습니다.
세상에나 신청부터 반영까지 걸리는 시간이 대략 2주정도 되는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