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s Life Story/in House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수유쿠션, 좁쌀베개, 짱구베개 구입했어요!

by 보라곰! 2010. 3. 12.
반응형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에 보라곰이 또 다녀왔답니다.

아침일찍 갔는데도 많은 사람들도 붐비던 군요! 약 2시간정도 돌아다니면서 아끼띠도 차보고, 유모차도 밀어보고,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결국 몇개를 구입해서 왔네요! 확실히 저렴하긴 하네요!
유모차는 너무 비싸고 무거워요! 일명 디럭스 유모차라고 불리던데 아내가 들고다니가 매우 힘들꺼 같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기띠 역시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 약간은 뭔가 아쉽다는 생각을 했어요 각각의 장점들만 모아 놓은 제품은 왜 없을까요? ^^

일단 수유쿠션과 좁쌀베개, 짱구베개를 구입했습니다.

보라곰은 수유쿠션이 첨엔 뭔지도 몰랐답니다. 한마디로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했답니다. 실제로 착용을 해보니까 어떤 용도인지 알겠더라구요! 요즘은 C자형보다 D자형이 대세라고 하던데 그래서 우리도 D자형으로 알아보고 구입했답니다.

보라곰이 구매한 D자형 수유쿠션이에요! [마더스베이비 수유쿠션 상품설명]
앙증맞은 벌과 귀여운 말 그림이 그려진 수유쿠션이랍니다. 푹신한 스펀지와 같은 것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제 목베개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았답니다.


옆을 보니 주머니가 달려있는데요! 젖병이나 아기용품을 담기에 적당한 것 같네요!


또한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요런것도 달려있구요!



그리고 세탁을 위해서 지퍼를 주욱 열어주면 전체가 벗겨지네요!


그리고 다음 사진은 추가로 셋트 구성이 되어 있는 건데요! 용도는 수유쿠션의 높낮이를 조절해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유쿠션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시켜주는 역할도 한다고 하는데, 사용을 아직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아기 베개로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일단 써봐야 자세히 용도를 알것 같네요!
삼각형의 모양의 받침대에요! 바닥면은 보면 오돌도돌한 고무재질의 밑판이 미끄러짐을 방지하도록 되어 있구요! 수유쿠션의 한 쪽 바닥에 살짝 넣어주면 된다


보라곰이 구입한 것은 마더스베이비이네요! 구체적인 상품설명은 [마더스베이비 수유쿠션 상품설명]을 참조해주세요!


그리고 두번째로 구입을 했던 짱구베개와 좁쌀베개!   [큐비앤맘 베개 상품설명]

많은 선배분들의 말을 들어봤더니 필요하다, 불필요하다라는 분들이 반반이더라구요!
아이가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머리를 시원하게 해줘야 한다고 필요하다라고 말하는 분들고 계식고요! 머리가 납작해지거나 눌리게 된다고 사용을 꺼려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거기다가 뒷통수에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수건을 깔아주게 된다고 하는데 그러면 좁쌀베개는 전체적으로 높아져 아기가 불편해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또한 짱구베개는 목을 못 움직이게 하기 때문에 안좋다고 말하시는 분들도 있네요!
고민이네요! 일단 이뻐서 하나씩 구입을 했기 때문에 나중에 호야 만나면 물어볼까요? "너 할래 안할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