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푸켓 추천 허니문 아야라힐탑 풀빌라 - 언덕위의 왕궁

by 보라곰! 2010. 5. 28.
반응형

푸켓 추천 허니문 아야라힐탑 풀빌라 - 언덕위의 왕궁

푸켓의 수린 언덕위에 왕궁처럼 서있는 럭셔리하고 부띠끄한 리조트가 수린 해변을 바라보고 있다. 공항에서 진입하는 길에 화려한 불빛으로 반겨주고 있는 곳이 아야라힐탑 풀빌라이다.

48개의 빌라 스위트로 구성된 아담한 리조트이지만, 특급리조트로 인정받을 만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독창적인 인테리어로 허니문 커플들에게 손짓을 하고 있다. 넓고 럭셔리한 공간에서 보내는 허니문으로는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푸켓 공항에서도 20분정도로 가깝고 푸켓타운에서도 30분정도, 파통비치까지는 15분정도의 거리를 두고 있어 허니문 숙소로는 매우 적합한 위치를 가지고 있다.

아야라힐탑 풀빌라 일정 및 가격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자꾸지 풀빌라와 오션뷰 풀빌라의 형식을 가진 풀빌라가 있는데 이중 오션뷰 전망의 개인풀장에서 탁트인 수린 비치와 안다만 해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풀빌라가 인기다. 총 6개의 스위트가 있는데 각각 210㎡의 면적으로 언덕위 맨 위에 개인 풀장을 가지고 있으며, 킹사이즈의 넓은 침대와 미니바, 커피&티 메이커, IDD전화, 위성TV, 에어컨 등의 생활시설도 잘 되어 있다. 또한 라이브 음악과 쇼를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음식과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로맨틱한 허니문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아야라힐탑의 또 하나의 자랑은 바로 스파이다. 소금 맛사지, 각질제거, 아쿠아 피티니티, 요가, 아로마 맛사지등은 트립탑스 스파로 명시되는 최고의 서비스를 즐기게 될 것이다.



푸켓 허니문 일정은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이 될 수도 있지만, 단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저도 푸켓으로 다녀왔지만, 그 많은 일정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 아쉽기만 하네요!

허니문 일정중 매일 하나씩만 선택을 해야된다면?
미리 알고 푸켓 허니문을 즐기시길 바라면서 선택의 순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물론 허니문 여행사마다 차이가 나긴 하지만, 거의 비슷하게 구성이 된답니다.

첫번째 1. 팡아만 관광    2. 리조트휴식 + 외부스파 3시간 30분    3. 팡아만 전일 카누투어
두번째 1. 피피섬 투어    2. 피피섬 스피드 보트 투어    3. 산호섬투어    4. 카이섬투어
세번째 1. 스파 3시간 30분   2. 사이몬쇼 + 파통나이트투어    3. 환타지쇼 + 뷔페디너
네번째 1. 씨푸드BBQ    2. 다금바리회 + 해물찜 + 초밥

저는 위의 5가지를 했답니다. 세번째 스파는 추가로 한 셈이죠!! [보라곰의 허니문 후기 보기]
허브 사우나와 푸켓 시내관광은 허니문 여행사라면 기본 포함사항으로 가지고 있답니다.

아야라힐탑 풀빌라 일정 및 가격보기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