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허니문 정보

푸켓 허니문 추천 사라 풀빌라

by 보라곰! 2010. 2. 12.
반응형


푸켓의 허니문을 추천하려니 막상 내가 갔다 온 곳이 떠올랐다. 정말 좋은 곳이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푸켓 허니문중 단연 으뜸인 사라 풀빌라를 소개합니다.

태국 그 중에서도 푸켓은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허니문 커플들에게는 인기 만점인 곳이죠 또한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현지 여행사들도 많아서 자유여행 또한 쉬운 곳입니다. 푸켓이 인기를 끄는 것은 그럴만한 이유들이 있겠죠. 일명 여행자들의 낙원이라고 불리우는 푸켓에서는 다양한 투어와 해양 스포츠가 일품입니다. 푸켓을 메인으로 해서 크고 작은 섬들이 즐비하게 있으며, 각각의 섬이 특색이 뚜렷하여 활동적인 여행을 원하는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푸켓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을거리이다. 태국 음식을 실컷 먹을 수 있는 곳이면서 해산물이 풍부해 랍스터와 게도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여러분은 푸켓하면 떠오른게 뭔가요? 전 스파와 마사지가 떠오른답니다. 푸켓 허니문에서 마사지를 추가로 신청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저렴한 타이 마사지 요금도 만족스럽고 2~3시간 정도 되는 코스 스파도 참 좋았답니다. 다른 휴양지에 비해 가격이 싼게 매력이라면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푸켓에서는 우리나라의 밤처럼 화려한 밤 문화가 있는 곳입니다. 저렴한 술값과 나이트도 즐비하게 늘어선 거리를 걸으면 눈이 이리저리 돌아간답니다. 특히 트렌스젠더들이 많은 밤거리는 인기 만점이지요.

푸켓에서는 인기 있는 주요 지역을 뽑으라면 빠통비치와 카론과 가따비치, 푸켓타운을 먼저 떠 올리게 됩니다. 빠통비치는 푸켓 최고, 최대의 해변입니다. 이곳은 해변도 해변이지만 그 주변에 있는 거리에 많은 레스토랑과 마사지숍, 쇼핑몰, 클럽 등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허니문 커플들에게느 필수 코스가 되겠죠. 카론과 까따 비치는 인기 있는 리조트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바다가 이쁜 곳입니다. 작은 시내와의 접근성과 해변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곳이지요. 또한 푸켓타운은 말 그래도 현지인들의 시내라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이제부터 제가 갔다온 사라 풀빌라를 소개 합니다.

사라 풀빌라는 태국의 남쪽 안다만 바다의 진주, 세계 수준급의 휴양지 푸켓 Mai Khao 비치에 있는 초특급 디럭스 풀 빌라 리조트로 아름다운 백사장이 바로 인접해 있습니다. 총79개의 룸 중 63개의 룸이 개별 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는 빌라이며, 푸켓 고유의 건축 양식인 씨노 폴투기즈풍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있는 5성급 시설의 럭셔리 리조트로 주변 비치도 아름답고 호젓하여 허니문이나 조용한 가족휴양에 적합한 리조트 입니다.  
사무이 사라 풀빌라와 자매 리조트이며 친절하고 세련된 서비스와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7가지 타입의 스타일리쉬한 럭셔리빌라를 2007년 가을에 완공하여 허니문 전용 풀빌라로 그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2개의 대형 비치프론트 수영장, 국제적인 감각을 갖춘 비치프론트 레스토랑, 로비바, 스파, 휘트니스, 쇼핑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푸켓 국제 공항에서는 북쪽으로 약 10분, 팡아만으로 15분 정도, 파통까지는 약 30분, 타운까지는 약 30분 정도이다.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허니문 가격/일정표 보기

저의 허니문의 경우에는 방콕을 경우하는 2+2 옵션 상품으로 파통파라곤에서 2박 사라 풀빌라에서 2박을 하는 상품이었는데 제가 가는 날에 사라 풀빌라에서 프로모션이 있어서 일정이 1+3로 바뀌에 되었네요 ^^ 어떻게 보면 좋은 기회였던 셈입니다.

사라 풀빌라는 빌라안의 풀장이 큰 편입니다. 또한 풀빌라 안에서 유지되는 프라이버시는 정말 단연 최고에요! ^^ 그래서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에는 최고였답니다. 또한 샤워시스템이 야외에 있어 더욱 로맨틱한 곳입니다. 자쿠지욕조는 매일 일정을 달라줄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또한 리조트에서 바로 바다가 연결되어 한가로이 바다를 걸을 수 있어서 좋고 구명조끼와 배도 무료로 빌릴 수 있어 바다에서 열심히 놀 수도 있으니 참 좋더군요! 그리고 넓은 부지에는 메인 수영장이 두개가 있어서 열심히 수영도 할 수 있고요, 그네도 열심히 탈 수 있습니다.
풀빌라에서 좀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추가로 신청했던 마사지를 취소해 버릴 정도로 흠뻑 빠져들게 만드는 곳이었습니다.

그곳에서의 생활상을 공개합니다.

이곳에서의 일정은 대부분 푸켓 허니문은 거의 비슷하답니다.

* 리조트에서 -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 이용, 리조트 식사
* 푸켓에서
   - 오이씨 일식뷔페, 씨푸드 (랍스타 포함), 수끼   - 코끼리 트레킹
   - 정통웰빙스파 150분 (아로마테라피1시간+전통안마1시간+허브사우나30분)
   - 파통나이트투어 (야시장관광,노천게이빠): 맥주 또는 음료쌍당 4병제공-허브사우나
   - 팡아만 투어 (해상카누), ATV 포함   - 사이몬쇼 (VIP)관람   - 발맛사지 1시간
   - 스피드보트:까이섬 - 피피섬 - 마야베이 (섬일주 + 스노클링 포함) or 
                                                     산호섬 (스킨스쿠버다이빙 + 바나나보트 포함)
     - 페리이용 : 피피섬 관광 (스킨스쿠버 다이빙 포함)

푸켓에서의 즐길꺼리들은

피피섬 스피드 보트 투어
아름다운 해안과 열대어들을 감상하는 스노클링 투어로 1일 투어로 이루어져 있다. 에메랄드빛 해변에서 수영하면서 산호와 열대어를 감사하는 스노클링을 하게 된다.
팡아만 카누 투어
몇백개의 바위섬으로 이루어진 팡아만 섬에 가서 카누를 타고 열심히 돌아다닌다. 이곳 현지 안내자들은 열심히 수그리 수그리를 외친다.
푸켓 판타지쇼
동남아에서도 가장 큰 공연 중의 하나이다. 엄천나게 큰 무대와 스케일이 엄청난 쇼이다. 사진 촬영이 불가능해서 아쉽기만 한 곳

푸켓의 많은 풀빌라중에서 단연 으뜸이긴 하지만 지금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싼 곳이 많아서 그 곳으로 많이 찾는다. 하지만, 명성은 그대로인 곳이며 역시 좋은 곳이기에 추천을 한번 해본다. 가격만 어떻게 좀 내리면 좋을 텐데.

푸켓 허니문과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이나, 사라풀빌라의 가격비교를 하고 싶은 분들은 보라곰이 준비한 허니문 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거나, 신청서에 부담이 되신다면 그냥 방명록과 댓글로 문의 주세요! 그러면 보라곰이 약간의 도움은 드릴 수 있을꺼에요!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 신청서                     허니문 가격/일정표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