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허니문 정보2010. 2. 18. 11:42



발리 추천 허니문 라나디 풀빌라

신혼여행중에서 여전히 인기 있는 지역중의 하나가 바로 발리이다.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우는 로맨틱하고 릴렉스 한 휴양지의 이미지 때문이다. 커플 중심의 숙소, 레스토랑, 스파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잘 맞추어주는 곳이다.
발리는 많은 풀빌라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전히 찾는 커플들이 많다. 비슷한 가격에 같은 풀빌라라고 하더라고 크기와 시설등이 월등히 뛰어나다. 하지만 요즘은 가격대가 조금은 오른감이 없지 않다.
보통 휴양지는 바다가 보이는 해변과 수영장을 떠올리지만, 발리는 산도 있고, 시골마을등의 자연환경이 다양하고 경치가 좋은 곳이다. 
발리는 제주도의 3배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 허니문 커플에게 다양한 여행을 즐거움을 제공하겠지만, 숙소의 선택을 어디에 하느냐에 따라 다른 느낌의 발리 허니문을 느끼게 될 것이다. 각 지역마다의 특색을 살펴 가도록 해야겠다.
각 지역마다의 특색은 본문 하단에 따로 다루었다.

발리 라나디 풀빌라는 깔끔한 시설과 넓은규모의 둘만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곳이다. 공항과의 거리는 차량으로 25분정도 소요되고, 해변으로는 차량으로 10분정도 소요되며, 스미냑 시내는 도보로 5분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다.


발리에서의 일정은 다양하게 구성되기도 한다. 홍콩을 경유하는 일정이나, 싱가폴을 경유하는 2+2 상품도 있다. 아니면 그냥 바로 직항으로 발리를 가는 상품도 있다. 그건 개인적인 취향에 맞춰서 선택을 하면 되겠다.

이곳 발리의 라나디 풀빌라에서 즐길만한 거리는
역시나 풀빌라 안에서의 활동이겠다. 둘만의 로캔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는 안성맞춤이겠다. 또한 거기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다.
우리나라 케러비안베이를 연상시키는 워터붐파크에서의 물놀이 체험은 리조트 느낌이 나는 곳에서 줄설 필요없이 즐길 수 있는 코스이다. 또한 우리나라 놀이공원의 사파리와는 비교도 안되는 발리 사파리투어, 아로마 스파 맛사지도 커플들에게는 좋은 경험이겠다.
밀림속에서 즐기는 발리 레프팅 - 보통 우붓의 아융 강이나 다른 계곡에서 즐기는 래프팅으로 한국에서 즐기는 것과는 다른 자연 경관 때문에 재미가 있다. 약 한시간 정도 래프팅을 하게 된다.
에머랄드 빛의 인도양에서 즐기는 데이크루즈, 레러셀링,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오션레프팅 등의 해양스포츠도 활동적인 커플에게는 인기이다.
또한 우붓 관광 - 새공원, 안토니오블랑코, 몽키포레스트, 재래시장, 우붓왕궁거리관광코스도 괜찮다. 또한 사파리 투어는 맘껏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 매우 좋다. 이렇게 일정을 하다보면 반드시 필요한 코스가 맛사지라고 할 수 있겠다. 초콜릿 스톤 테라피 맛사지를 받고 나서 즐기는 나이트 투어는 새로운 재미를 준다. 보통 스미냑이나 꾸따지역으로 가게 된다. 또한 유명카페들을 돌아다니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른다.
또한 보통 일정에는 바즈라 산띠 독립기념탑과 울루와뚜절벽사원등의 관광도 포함되어 있으니 챙겨보도록 하자.

발리의 주요지역

우붓
우붓은 바다가 없는 휴양지이지만, 산과 계곡을 즐기고 시골 마을의 정취가 나는 곳이다. 이곳의 풀빌라도 많지만, 현재 라나디 풀빌라는 스미냑 지역에 있다.

스미냑
라나디 풀빌라가 있는 스미냑 지역은 풀빌라의 집결지라고 보면 되겠다. 바다 전망은 없지만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곳으로 커다란 집을 연상하게 된다. 발리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몰려 사는 곳이라 멋진 레스토랑과 바, 카페들이 많이 모여있다.

꾸따
발리 최대의 번화가로 유일하게 대형 건물들이 있다. 서퍼들이나 장기 체류 여행자들을 위한 시설과 쇼핑센터가 있는 곳으로 저렴한 제품들을 살 수 있는 상점들도 많다. 허니문 커플들은 쇼핑이나 식사 공간으로 생각하면 되겠다.

짐바란
이곳에는 고급 대형 숙소들이 모여 있다. 리츠칼튼, 인터컨티넨탈, 포시즌즈 등이 있으며, 아름다운 선셋 해변이 있는 곳이다. 노천식당인 짐바란 씨푸드 식당가가 있는 곳으로 해산물을 먹으러 가기엔 안성맞춤, 거기다 아름다운 선셋을 구경하러 가는 곳이기도 하다.

누사두아
대형 리조트들이 모여 있는 관광지역이다. 대형 수영장과 많은 객실을 보유한 대형 리조트들이 있는 지역이다.


발리 허니문과 라나디 풀빌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가격비교를 하고 싶은 분들은 보라곰이 준비한 허니문 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거나, 신청서에 부담이 있으시다면 그냥 방명록과 댓글로 문의 주세요! 그러면 보라곰이 약간의 도움은 드릴 수 있을꺼에요!

보라곰의 허니문 상담신청서                    허니문 일정/가격 보기



Posted by 보라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 너무 멋지네요....
    가보고 싶네..^^

    2010.02.18 18:16 [ ADDR : EDIT/ DEL : REPLY ]
    • 괜찮은 곳이죠!!
      빌라 자체는 럭셔리 하죠! ^^
      하지만 바다가 없어서~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괜찮아요! 나중에 꼭 가보셔요~

      2010.02.18 19:03 신고 [ ADDR : EDIT/ DEL ]
  2. 좋은정보 잘보고 가요....아 좋네요...풀빌라~~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0.02.19 15: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복돌이님도.. 좋은 하루 되셨나요?
      오늘 하루 종일 나가 있어서 이제 답글을 남겨드리네요!

      2010.02.19 22:48 신고 [ ADDR : EDIT/ DEL ]